호주: 홍콩 주민들에게 안전한 거처가 되도록 비자 허가 – 스콧 모리슨 호주 총리-


翻译+编辑:美丽的新国度

校对:JN

原文:秘密翻译组

此图像的alt属性为空;文件名为%EB%8B%A4%EC%9A%B4%EB%A1%9C%EB%93%9C-3.jpg

7 월 2 일 호주 뉴스 네트워크 (news.com.au)에 따르면 호주는 현재 호주에 살고 있는 최대 20,000 명의 홍콩 거주자에게 안전한 피난처에 머무를 수 있는 비자를 제공 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한다. 세이프 하버 비자 (Safe Harbor Visa)는 호주의 홍콩 거주자가 향후 몇 년간 (아마도 영구적으로) 호주에서 거주하고 공부하고 일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것은 Scott Morrison 호주 총리가 현재까지 호주에 거주하는 홍콩 주민들에게 제공하는 가장 강력한 지원입니다.

放宽香港人移民英国、澳大利亚为何仍犹豫? | 德国之声来自德国介绍德国| DW | 13.07.2020

호주 정부가 홍콩 주민들에게 안전한 피난 비자를 제공해야하는 이유:

(1) 홍콩에서 중국 공산당이 민주적인 시위자들을 잔인하게 탄압했기 때문이다. 스콧 모리슨 총리는 중국 공산당이 실시한 홍콩 버전의 국가안보법으로 인해 발생한 최근의 분쟁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으며, 이 충돌로 홍콩 민주시위자 370 명이 체포됐다. 수천 명의 시위자들을 향해 최루탄 가스, 후추 스프레이 및 고압물총을 발사했습니다.

​모리슨 총리는 CCP에 의한 홍콩의 잔인한 탄압과 관련하여 호주는 다른 많은 국가들과 함께 탄핵 결정을 분명히 발표하고 CCP가 홍콩 기본법을 준수 할 것을 요구 및 촉구했다고 했다. 호주에 거주하는 홍콩 거주자에게 안전한 피난 비자 발급과 관련하여 Morrison은 이것이 호주 정부에게는 매우 합리적이고 일치한 판단이라고 생각하며 호주 내각은 곧 이를 검토할 것이라고 했다.

​(2) 호주가 홍콩 현지인들에게 안전한 항만 비자를 제공하도록 한 또 다른 이유는 도미니크 라브(Dominic Raab) 영국 외무부 장관이 최근 약 3 백만 명의 홍콩 주민들에게 안전한 피난 비자를 제공 할 것이라는 발표에 근거한 것이다. 호주 녹색당의 지도자 인 아담 밴트 (Adam Bandt)는 반대로 영국 정부가 홍콩을 탈출 할 수 있는 수백만의 사람들을 위해 문을 열면 호주가 대피소로 되는 것은 용납 될 수 없다고 말했다.

​(3) 마지막 이유는 호주의 오랜 인도 주의적 지원 전통에 근거한 것이다. 1989 년 베이징 천안문 광장에서 학살 후,  Bob Hawke 전 호주 총리는 호주 유학생들이 호주에서 안전하게 살 수 있도록 40,000 개의 안전한 피난 비자를 중국 학생들에게 제공했습니다. 녹색당 지도자 아담 벤더 (Adam Bender)는 현재 통치중인 모리슨 정부가 홍콩 주민들에게 안전한 하버 비자를 제공하여 밥 호크의 지도력을 지키고 중국 공산당의 폭정을 피한 홍콩 사람들에게 무기를 개방 할 것을 촉구했다.

​스콧 모리슨 총리의 이 성명은 지난해 홍콩 문제에 대해 신중하게 말한 것과는 대조적이다. 작년 9 월 라디오 인터뷰에서 모리슨은 홍콩 문제를 처리함에 있어 호주는 상황을 면밀히 평가하면서 침착해야 하며, 다른 나라들에게 어떻게 해야 할지를 말하기에는“부적절하다”고 말했다.

+1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