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oin” “GDollar”의 잠재 가치? (3) 미래의 통화: 암호 화폐 “GCoin”, “GDollar”

翻译: 文好好

校对+编辑:MX

原文:https://gnews.org/zh-hans/363645/

위대한 궈원구이(郭文貴) 선생이 이끈 폭로혁명은 독창적인 G시리즈(GCoin, GDollar, GNews, , GFashion, GTV 등)를 제시했으며 공산당이 없는 세계를 위해 해결 방안을 제시했다. G시리즈에 핵심적인 개개의 독립되면서도 서로 보완하고 서로 협조하는  ‘부품’이 많이 있는 가운데 ‘혈액’과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GCoin과 GDollar이다. 그리고 G시리즈가 세계와의 관계를 맺는 데 있어 GCoin과 GDollar가 훌륭한 역할을 하고 있다.

위에 구성도가 5부분으로 나눌 수 있으며 먼저 오른쪽 노란색 부분에 대해 설명해 보겠다. G시리즈가 이를 잘 활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풍부한 사용 기능뿐만 아니라 좋은 창업기회도 제공했다. GMall의 운영자가 반드시 GClub에 가입한 회원이어야 하는 등 여기서 일일이 예거를 안 하겠다. 실제로 이 과정에서 GCoin과 GDollar의 사용자들을 키웠다. 그리고 사람들의 주목을 가장 끄는 것은 무수한 트렌드(Trand)한 브랜드와 사치품의 입점과 무수한 듣지도 보지도 못한 창의적인 제품 그리고 무시할 수 없고 거절할 수 없는 패션 트렌드이다.

이어 왼쪽 녹색 부분에 대해 설명하겠다. 이 부분은 기존 규칙에 토대인 달러와 황금에 대한 설명이다. 이 중에서 가장 창의적인 것은 GCoin과 화금의 변동관계와 GDollar와 달러의 연계관계이다. 이는 얼마나 계획이 주도면밀하고 생각이 원대한지 모른다. 황금과 GCoin, 달러, 그리고 GDollar의 사각 동태균형에 있어 가장 핵심적인 것은 GFashion가 들어온 것이다. 이는 고급 소비품이라 가치의 버팀목이 되기 때문이다. 이렇게 되면 ‘4+1’ 완벽한 동태균형이 되는 것이다. 더 나아가 궈원구이 선생이 이끈 폭로혁명이 ‘전 세계에 조기 경보’와 ‘사악한 세력을 소멸함’을 통해 모은 거대한 명성과 명예 덕분에 진정한 암호화폐가 탄생됐다. 과거의 암호화폐가 이미 지난 것이라 언급할 가치가 없다.

다음 중간 자색 부분에 대해 설명하겠다. 이 부분은 충성스러운 폭로혁명의 전우(戰友)들에 대한 설명이다. 나도 전우들 중에 한명이다. 중년이 되면서 많은 시련도 겪었지만 궈원구이 선생의 진심에 무수히 감동했으며 눈물이 그렁그렁했고, 또다시 우리가 만불만신(萬佛萬神)에게 버림받지 않았다는 것을 믿게 됐다. 모든 동지들이 하나님이 선택하고 돌보는 사람이다. 그들이 생활에 불편이나 어려움도 없었으나 궈 선생의 외침을 듣고 솔선수범하는 자세를 보고 나서 마음속에 있는 양심과 책임감 등이 그들로 하여금 반드시 나와 궈 선생과 함께 항쟁하게 했다. 그들이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닌 마음으로 출발했는데 오히려 마지막에 자신을 이룩했다. ‘스스로 이롭고 남도 이롭게 하는 것은 틀림없다’는 말에 동지들도 체득이 있으리라 믿는다.

이어 중간 빨간 부분은 사악한 세력가들 중에 깬 사람들이다. 그들이 혹시 중요한 관직을 맡아 본 적이 있고, 핵심 기밀도 관리했다. 또 혹시 그들이 나쁜 짓을 엄청 많이 했는데 이에 갑자기 뉘우치고 회개해 참회하는 마음이 생겼고, 혹시 그들이 여러분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도 있다. GNews가 바로 이런 플랫폼이며 중국 내부 깬 사람들의 손에 있는 자료를 합리적으로 수집해 대중에게 공개한다. 이는 추악하고 사악한 행위를 더 하지 못하도록 목적을 두고 있다.

그리고 중간 푸른색 부분은 세계 정의의 힘을 대표한다. 정의의 힘은 이제껏 빠지지 않았다. 즉 궈원구이 선생이 말한 ‘오대조직(五大组织)’과 ‘칠대기구(七大机构)’가 대표하는 힘이다. GClub의 회원 신분은 바로 미래에 세계의 정의로운 힘과 교류할 수 있는 입장권이라 볼 수 있다. 여기까지 읽어서 만약에 당신이 GClub을 간단하게 쇼핑할인 카드로 생각하면 나도 할 말이 없겠다. 북경(北京)에서 파는 골프 회원카드가 얼마인가? 이것만 알면 5만 달러인 GClub회원카드가 비싸지 않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게다가 주식도 있을 것이고 그야말로 공짜로 주는 것과 똑 같다. 충고: GClub을 절대로 놓치지 말라. 이래야 몇 년 후 당신이 바로 다른 사람 입에서 나오는 전설이 될 것이다.

거대한 역외달러 시장이 중국 CNY, HKY의 붕락에 따라 사라질 것인가? 절대로 불가능하다. 이 천문학적인 시장은 인수될 것이다. 그리고 궈원구이 선생도 얼마 전에 생방송에서 “ 개발된 블록체인 기술은 한마디로 말하면 전 세계에서 하나뿐인 모건 시스템이고, 바로 JP모건이 지금 사용하는 CR시스템이다. 그리고 개방된 시스템도 하나 있다. 합쳐서 두 개의 Blockchain 시스템이다. 우리는 두 개를 모두 가지고 있다. 전 세계에 은행들이 모두 모건(Morgan)의 Blockchain 시스템과 화폐시스템을 받아들이는데 우리가 지금 두 개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서 다른 은행들이 사용 못할 것이다. 미안하다. 두 개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서 어느 은행도 받아들일 것이고 탈중심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궈원구이 선생의 반고플라자 프로젝트도 ‘모건중심’이란 이름을 썼다. 이런 인연이 얼마나 깊은지 알 수 있다.

GCoin과 GDollar가 암호화폐로서 미래에 JP모건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다. 2020년 9월까지 북미, 유럽,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등 주요 경제국을 포함한 78개 나라의 425개 기관(은행 등)은 이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 때문에 GCoin과 GDollar가 순식간에 전 세계에서 수용될 것이고, 심지어 각 나라 중앙은행의 본원통화가 될지도 모른다.

역외달러의 핵심은 양질 저당물에 달려 있다. 앞서 말했듯 황금과 GCoin, 달러, GDollar에 더한 GFashion의 ‘4+1’ 완벽한 동태균형이 있다. 실제로 역외달러를 거래하는 데 있어 GDollar가 나타날지도 모른다. 역외달러 시장에 있는 상업은행이 은행쇄도로 인해 신용도 땅바닥에 떨어질 것이다. 역외달러 예금은 GDollar의 형식으로 존재할 가능성이 높다. 편리성과 슈퍼 크레딧이 있기 때문에 피할 수가 없다. 그리하여 역외달러를 주조하는 자격도 탁월한 GDollar에 의해 대체될 것이다. G시리즈의 폐쇄 루프 효과가 어떠한 단일한 암호화폐도 비교할 수가 없다. 내가 보기에 GCoin과 GDollar가 반드시 앞서 말한 승리를 거둘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10만 억 달러 단위로 된 화폐주조 자격인 것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마지막 여러분들이 GCoin과 GDollar가 반드시 달러 주주의 뒷받침을 받을 것이라 믿기를 바란다.

신중국연방(新中國聯邦)의 출현은 신구(新舊)세계의 이정표이다. 이는 사람들이 다시 신앙을 가질 수 있게, 정의와 만불만신의 힘을 다시 믿도록 할 것이다. 지금 우리는 역사를 창조하고 있다. 그리고 역사의 위대한 시점을 증명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궈원구이 선생을 따라 정성껏 14억 인민들, 홍콩동포, 대만동포, 티베트동포, 그리고 세계에서 시련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자!

+3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