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러 두나라는 바이든의 대선승리에 계속하여 침묵을 지키고 있다

翻译:虎子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gnews.org/zh-hans/543169/

11 월 9 일 제로 헤지(Zerohedge)의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미디어 네트워크가 조 바이든이 미국 대통령으로 선출되었다고 만장일치로 발표한 지 48 시간이 넘었다.  세계 여러나라 지도자들은 축하를 표했지만 러시아와 중국은 침묵을 지켰다.   크레믈린 궁은 월요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실제로 12 월 8 일 이후 법원에서 선거 결과가 확인될 때까지 기다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것은 또한 법적 문제의 결정적인 요소이기도 하다.

 크레믈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 스코프는 월요일 기자 회견에서 푸틴 대통령이 바이든이 미국 대통령에 당선 된 것을 축하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공식 결과를 기다리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그는 또한 푸틴이 선거 결과가 공식적으로 발표 될 때까지 차기 미국 대통령과 관련된 공식 성명을 발표하지 않기를 희망하며 푸틴 대통령의 바이든 축하를 거부하는 것은 특정 법적 절차에 근거한다고 강조했다.  2016 년 러시아 지도자는 힐러리 클린턴에게 승리한 후 트럼프에게 재빨리 축복을 보냈습니다.

Interfax 뉴스 에이전시통신사에 따르면 페스코프 대변인이 “차이가 매우 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현 대통령이 일부 법적 절차가 있다고 발표 한 것을 알 수있다. 이것이 그 차이다. 따라서 공식 발표를 기다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한다”고 페스코프는“아직 공식적인 결과는 없다”고 강조했다.

 동시에 중국공산당도 비슷한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중국공산당 외교부는 월요일 바이든의 승리를 눈치 챘지만 시진핑 주석은 공식적인 축하를 하기전에 미국 법과 절차가 완료되기를 기다릴 것이라고 밝혔다.  왕웬빈 외교부 대변인은 정기 기자 회견에서 “바이든이 승리를 발표 한 것을 보았습니다. 대선 결과는 미국 법률과 절차에 따라 결정될 것임을 이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베이징 관리들은 향후 바이든 대통령 재임 기간동안 더 큰 안정을 얻기를 희망하지만, 새 정부는 중국공산당에 부드러울 것으로 예상되지않기 때문에 중국은 향후 더욱 격동적인 관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멕시코와 브라질과 같은 다른 국가들은 최근 선거 결과가 공식적으로 발표 될 때까지 바이든 캠프에 대한 정보를 중단 할 계획이라고 최근 발표했습니다.

 논평: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심지어 대만, 이스라엘 등 국가들에서는 첫 시간에  바이든을 축하하였지만 이에 비해 중국과 러시아는 바이든의 승리에 대해 침묵을 지키고 법을 존중합니다. 표면적으로는 정부의 합리성을 어느 정도 반영하고 있지만 더 높은 차원에서 중국공산당은 미국 대선에서의 자신들의 역할을 잘 알고있다.  대선이 법적 절차에 들어 가면서 바이든의 패배는 잊혀진 결론이 될 것이고 트럼프가 재선 될 것이라는 것도 알고있다.  중국 공산당이 딜레마에 접어 들고 상황이 잠잠해질 될 때까지도 협상 칩을 늘리기 위해 한가닥의 짚이라도 잡으려고 노력하고있는 것이다.  중국 공산당은 불 갖고 크게 장난치면 결국에는 자신을 불태울 것이라는 것임을 알고 있다!

0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