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은 신중국연방 인정? 믿을 건가요?

翻译:文好好

校对+编辑+上传:美丽的新国度

전 세계는 트럼프 대통령의 CCP바이러스 양성 확진 판정 사실에 놀랐다. 궈원구이 선생은 Getter(GTV 메신저)에 올린 동영상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바이러스 양성 판정 확진은 사람을 놀라게 했으나 예상 밖의 일이 아니었고, CCP는 법률전쟁과 바이러스 확산을 통해 트럼프 대통령을 소멸하려는 것이었다.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은 신중국연방을 인정할 것이다. 당신은 믿는 것인가?”라 말했다.

나는 (궈원구이 선생은) 폭로를 한 후 상상력을 엄청 부풀려 발언했음에도 트럼프 대통령은 신 중국연방을 인정하겠다고 하는 사실은 보통 사람의 상상을 초월했다. 지난 24시간 동안 궈원구이 선생은 아무런 내용도 업데이트하지 않았으며 생방송도 없었다. 그러나 동지들이 이에 대해 자신의 관점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나도 궈 선생의 이 동영상을 여러 번 반복해서 봤는데 궈 선생은 왜 트럼프 대통령은 신중국연방을 인증할 것이라 말했는지 내 생각을 간단하게 이야기해보겠다.

첫째, CCP는 최후의 발악을 하여 고의로 바이러스를 방출했으나 트럼프 대통령은 확실히 완치될 것이다. 폭로혁명은 황산하이드록시클로로퀸과 아지트로마이신과 아연은 코로나19 예방과 초기 치료에 효과적인 약이라 계속 창도해왔다. 그리고 폭로혁명은 제공한 정보는 트럼프 대통령을 여러 번 도왔기 때문에 이번에도 자기의 목숨과 관계되는 치료방안에 대해 트럼프 대통령과 그의 가족은 노망하지 않을 것이라 믿는다. 궈 선생은 동영상에서 말했듯이 이번 사건으로 트럼프 대통령은 더욱 굳건하게 공산당을 멸망시킬 것이고, 만약에 공산당을 소멸하지 않으면 오히려 공산당에게 소멸될 것이고, 심지어 그의 가족까지 다 공산당에게 소멸될 것이다. 이를 통해 생사를 건 투쟁이고, 트럼프 대통령은 공산당을 소멸하는 데 있어 더 이상 물러날 여지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In this July 17, 2019, photo, President Donald Trump arrives to speak at a campaign rally at Williams Arena in Greenville, N.C. (AP Photo/Carolyn Kaster)

둘째, 트럼프 대통령은 틀림없이 연임할 것이다. 현재까지 트럼프 대통령이 연임할 확율이 높다. 보수파와 좌익은 여론조사에서 각자 비율이 있으나 전설상의 이우(義烏)지수를 통해 볼 때 트럼프 대통령은 연임할 가능성이 높다. 또 헌터· 바이든의 위법적인 소직이 서서히 전파되고, 3개의 하드 디스크에서 헌터· 바이든이 중공과의 40억 달러의 불법 거래와 아동학대 사건에 관련된 내용은 공개됨에 따라 민주당은 반드시 조·바이든과의 관계를 끊을 것이라 믿는다. 역시 이것은 바로 궈 선생은 말한 드라마틱한 선거이다. (중·미 무역협정도 극적인 것이었음)

위에 두 가지 관점을 종합해 보면 트럼프가 틀림없이 연임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은 국가원수 신분으로 신중국연방을 인정할 이유가 무엇인가? 나는 궈 선생의 동영상을 봤는데도 이해를 못 했다. 그러나 다시 생각해보면 혹시 우리의 시야가 너무 좁아서 우리 자신조차도 신중국연방의 힘이 이렇게 강할 줄을 몰랐다는 게 아닌가?

오늘날에 와서, CCP바이러스가 이미 전 세계의 상황을 바꿨다. 예를 들어, 아이들이 학교에 못 가고, 가게운영을 못하고, 전 세계 사람들이 다 어쩔 수 없이 집에서 일해야 하고, 백만 명이상의 사망자가 발생하였다. 중공의 판도라의 상자에 대체 어떠한 바이러스가 더 있는지, 그리고 인류를 소멸하려는 사악한 계획은 대체 얼마나 더 있는지? 한번 상상해보자, 만약 제일 마지막에 신중국연방이 중공국 뿐만 아니라 수많은 미국인의 생명도 살리고, 심지어 미국의 오래된 ‘소택지청소’도 깨끗이 하고, 인류를 중공의 사악한 손에서 구해낸다면? 그때 신 중국연방의 국기가 세계 곳곳에서 나붓길 것이며 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을 것이라 믿고 있다. 그리고 그 때 신중국연방을 인정할 사람들이 줄을 쳐서 와야 하는 것이 아닐까?

또 올해 6월4일에 신중국연방의 국기가 자유롭게 뉴욕과 자유의 여신상 위에서 휘날리는 것을 통해 미국 뒤에 신비로운 힘의 지지를 얻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미국의 운명을 정말 좌우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이런 배후의 힘이다. 또 하나님도 신중국연방을 돌보고 있다. 6월 4일에 뇌우가 쏟아졌으나 신중국연방의 성립을 선포했을 때 태양이 구름사이에 나타났다. 그리고 궈 선생은 손가락을 깨물어 피의 맹세를 하는 순간에 번갯불이 하늘을 스쳐갔다. 이것은 바로 하늘의 뜻이다.

나를 지지하는 민의도 있고, 신비로운 힘도 있고, 그리고 하나님의 뜻도 있는 미국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신중국연방을 인정할 것이라 믿고 있다. 다만 어떤 방식으로 인정 하느냐 할 뿐이다. 스티브 배넌처럼 공개적으로 할 것이냐, 아니면 비공개적으로 할 것이냐? 우리는 눈을 비비며 기다리면 된다.

0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