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공산당의 3차례의 미 붕괴 사건

翻译+校对+编辑+上传:美丽的新国度

8월29일 궈원구이 선생과 뮌헨의 동지들이 생방송연결에서 폭로한것은 중공이지난 30년간 총 3차로 되는 대규모적인 자산의 해외이전이 고봉기가 있었다는 것이다 중공은 자기들이 컨트롤 하고 있는 6만여개의 은행계좌로 독일 스위스 이태리, 벨기에 등 국가들에 20만억딸러가 넘는 현금을 세탁하였다。

1,1989년 4월-7월 제1차 고봉기

2,1999년2001년 올림픽 신청전에 제2차의 고봉기。

3,2008년 경제위기대 제 3차의 고봉기。

그렇다면 이 몇개 시간대는 각기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일까 왜서 중공절도가족들이 이 시간을 선택하여 미친듯이 해외로 자산을 옮겼을까 ?

1989년 4월 전 중공 개혁파 총서기 호요방의 사망을 도화선으로 중공독재 부패 무능에 대한 정치운동이 일었났으며 전국을 휩쓸었다. 분노가 극에 달한 중국인민들은 위로부터 아래로 학생과 시민들이 중공을 뒤엎고 일당독재를 멸망시키는 분노의 정치운동이다。전국각지에서는 동시다발적으로 대학생을 위주로 하는 평화항쟁운동이 일어났고 이 기간 학생들은 정좌, 시위, 구호 등 형식으로 대 중공독재자를 향하여 자유실현, 민주, 법치의 요구를 하였다 중공은 손에 아무것도 쥐지 않은 학생들을 향해 백정의 칼날을 휘둘렀다. 천안문광장은 급기야 시체로 뒤덮혔다 궈원구이 선생은 학생들을 도운죄로 청풍간수소에 수감되였다

당시 독재자는 자기들의 앞날이 없는 것을 발견하였고 똑 마치 붕괴전야의 쏘련과 흡사한상황이였고 또한 국내인민의 민주에 대한 환호성은 그들로 하여금 벌벌떨게 만들었다. 이 전에 그들의 내부모순을 해결하는 방식은 러시아로 기우는 것과 아니면 입대포로 서방민주진영을 위협하는 것이다 아니면 미국쪽에 기우는 기만술을 쓰고 입 대포로 쏘련을 위협 하면서 미국의 일부 군사과학기술원조와 경제원조를 얻는 것이다.

이 두가지 술수의 목적은 국내에서 긴장분위기를 조장하며 내부모순을 이전 하는 것이 목적이였다. 중공독재자들은 애초부터 세계 현대문명국가 속에 들어가려고 생각지도 않았다. 그들의 눈에는 애초부터 국민들의 이익에 대하여 생각한적도 없다. 오직 그들자기만의 한줌도 안되는 독재자 나라절도범들의 이익뿐이다. 1989년 중공은 비밀리에 대량의 자금을 유럽각국으로 세탁하였다. 당연히 이것은 중공의 익히 알고 있는 배를 버리는 침선계획이다.

궈원구이 선생이 전에 폭로한적이 있는 요의림 가족은 1989년 전후하여 미국에 대량의 양질의 부동산을 구매하였다. 당시 가치가 몇천만딸라이니 30년이 지난후 지금가격은 얼마겠는가? 나라절도범들은 30년이래 해외로의 자산 이전을 멈춘적이 없다 이런 재부들이 천하에 모습을 들어내는 날이되면 놀라게 되는 사람들이 중국인들뿐만 아닌 그들이 각국에 숨겨놓은 그 나라 정부들이 놀라게 될것이라는 것을 나는 믿어마지 않는다고 하였다. 처음의 이 돈세탁은 중공이 국민들에 의한 공포심을 의미한다。

2001년말 중국인 발전도중국가의 신분으로 성공적으로 세계무역조직에 가입한다 WTO 관건적인 한표는 놀랍게도 미국이 던져준것이다 서방의 민주주의 국가들에서는 중국이 세계시장에 가입하는 동시에 중국이 서방사회의 가장 값진 가치관인 자유경제를 배울수 있기를 희망하였다. wto가입후 중국사회경제는 대량의 외국투자를 받어 비약적인 발전을 하기 시작하였다。그러나 사람을 실망시키는 것은 몇십년이 지난후 전세계에서 볼수 잇는 것은 더욱 개방된 중국시장 그리고 더 자유적인 국제무역인것이 아니라 중공이 장악하고 있는 국영기업들의 국내 각항각업을 독점하여 나라가 전진과 반대로 인민의 퇴보를보았다 많은 영역에서는 민영기업의 투자를 금지하고 해외자본의 진입을 거절하였다。

궈원구이 선생은 전에 중국에서 제일 하층에 있는 상인들이 부동산을 한다고 하였다 이것은 중공의 엄밀한 제한속에서의 국내경제를 표달하는 막무가내의 조소이다. 여러분들이 상상할수 있는 것은 궈원구이 선생이 부동산 영역에서 창조한 성과이다 만약 중국이 완전자유경제시장 항공, 군수, 통신, 의료 …… 어느 업계도 부동산에 비하여 인류사회진보에 더 심원한 가치를 창조하지 않는가? 이렇다 하더라도 궈원구이 선생은 부동산 영역에서 타인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궈선생이 건축예술미에 대한 표달은 건축 과 자연의 포용과 협조이다 건축과 문화의 융합 이모든것은 불속에서 연마된 하늘과 인간의 합류의 경계이다.

중공이 세탁한 돈문제에서 WTO에 가입후 중공은 경제 글로벌화의 파워를 보았고 자유, 민주, 법치를 기초로하는 현대문명국가야 말로 인류사회의 미래이고 인류사회의 진보라는 것도 보았다. 인류사회가 민주에 대한 갈수록 깊어가는 의식은 중공으로 하여금 전대미문의 공황속에 몰아넣었다 . 국민들에 대해 애초부터 츙빙두우 (穷兵黩武) 하는 중공은 원천적으로 싸담과 같이 하늘이 높은 것을 모르고 정의가 무엇인것을 모르는 독재 만세를 환상하고 있는 것이다 하나의 해만 전쟁으로 싸담 정권을 붕괴시켰으며 더욱히는 중공은 민주사회에 대하여 공포감을 느낀 것이다。그들은 자기의 당파를 불신하고 신변을 불신하며 자기의 체제를 불신하고 국민을 불신하고 자기을 낳고 키워준 이 국토를 불신한다…… 궈원구이 선생은 돈은 총명하다 돈은 마치도 담 작은 새처럼 어디가 안전하면 어디로 간다고 했다. 이렇게 보면 그들이 신뢰하는 것은 여전히 서방체제이고 서방의 자유, 민주, 법치의 사회기초이다. 두번째로 되는 대대적인 돈세탁은 그들이 민주사회에 대한 공포로부터 인한 것이다

2008년 올림픽의 성공적인 거행은 당시의 중공의 우두머리인 후진토우에 대해서는 숨어있던 음지에서 양지로 나와 정권을 지휘하는 기발점으로 되였다. 이것은 전에 그와 대적 관계에 있던 파벌들로 공황을 느끼게 하였다 폭로혁명의 동지들이 익히 알고있는 “남푸퉈계획-南普陀计划”의 제정, 전 우두머리 가족인 강택민의 중병으로 신변의 대장들이 분분히 호금도에게 투항을 하였다. 가소로운것은 이변이 있었던 것이다. 전에 투항한 쩌우융캉, 쉬차이허우 등 사람들이 난을 먼저 당했다, 출국했다가 귀국한 호금도를 마중하는 사람도 없는 하루아침에 낙동강 오리알이 된것이다. 반대로 충성을 표시한 멍짼궈 등 대장들은 이번의 사건으로 인생의 고봉에 올랐다. 중국은 wto에 가입후 홍색가족에게 엄청난 이익을 가져왔다 이런 자본들은 중공의 내부정치투쟁과 동반하여 분분히 민주국가로 흘러들어갔다. 이 세차례로 되는 돈 세탁은 그들의 중공내부에 있는 피의 정치투쟁의 공포이다.

중공이라는 이 사악한 체제의 정권독재는 70년이래 자연이 창조한 아름다움을 파괴하였고 인류천만년래 창조한 아름다움도 훼멸시켰다. 중공은 대 중화대지에 대한 죄악은 대 중국인민을 향한 죄악 전인류에 대한 죄악들은 인류가 사용하는 언어로는 도저히 표달이 불가능한 결과를 만들었다 신중국연방이 성립시 호우하이둥선생은 “중공소멸은 정의의 수요이다”라고 한것은 그들의 귀에 결정타를 안기는 선언이였다.

궈원구이 선생은 3년동안 진행해온 생방송은 무수히 많은 꿈에 빠져있던 용감하고 민족이 담당하고 있던 선량한 동포 아울러 기타 민주 국가의 선량한 인민들을 깨웠다

중공은 줄곧 “모든 대가를 아끼지 않는다” 이러한 논조인바 그들이 아끼지 않는 것은 국민들의 대가를 가르킨다 . 중공은 애초부터 1분 1초라도 14억 국민들과 같이 서있지 않고 중화민족과도 같이 서있지 않았고 중화대지에 서있지 않았다

그러나 모든 일은 인과 관계가 있다 오늘의 결과는 어제의 원인이 있었기때문이다。8964후 청풍(清风) 수용소의 이야기는 오늘의 결과를 낳았다 궈원구이 선생이 발기한 이 번의 천도(天道)에 순응하고 정도의 폭로 혁명에 순응한 이것은 기필코 동지들을 리더하고 온갖 고난은 당하고 착취당한 중국 인민들로 하여금 히말라야에 올라서게 하였다 신중국 연방의 깃발는 반드시 전 세계에서 가장 환영받는 국기로 될것이다

0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