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공, 美사법 초한전(超限战) 심수구역 진입

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小甜心
校对:鱼子酱
上传:QCFM

궈원구이 선생은 1월17일 법률전문 생방송에서 태평연대 PAG가 5년에 걸쳐 벌인 고소를 예로 들며 이 사건 심리 과정의 불공정 고리를 해부하며 미 법조계에 대한 중공의 BGY를 보여주는 가장 대표적인 사례라고 지적했다. 혁명을 폭로하는 미국 사법의 초한전이 광란의 사생결단으로 치닫고 있다.

사진 출처 : 인터넷

배리 오스트라거 뉴욕고원 판사가 1월14일 캐셔 고든&린델 법률사무소 대리타이멍 PAG의 소송을 취소한 것은 역사적 의미가 있는 판결이다. 중공의 붉은 자본이 미국 법률소와 판사, 나아가 사법부 관리까지 침투하는 어두운 내막을 찢어버린 것이다. 이 사건은 애초 뉴욕에서 입건된 것부터 속지 논란이 있어 초심 결과 확인됐지만 이후 석연치 않게 수사가 재개됐다. 보증 해제에 일찍 서명한 이른바 3천만 담보 미지급은 일련의 블랙박스 조작을 거쳐 18층 건물과 요트, 1억5000만달러가 넘는 벌금을 물게 됐다.

궈원구이 선생은 “총 200억 달러를 들여 미국에서 법 초한전을 벌이는 것은 장기적으로는 미국의 사법 독립 시스템을 완전히 와해시키겠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2017년부터 시작된 일련의 고소, 고발은 ‘법정 무시’라는 죄목으로 궈원구이 선생이 세운 “폭로혁명”을 무력화하기 위한 것이다. 중공의 종말이 다가올수록 더욱 광적인 공격이 뒤따를 수밖에 없다.

궈(郭)선생은 이미 유력 언론과 APA변호사회, 사법부는 물론 국회의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증거가 확실하고 절차가 공정하다면 미국의 민주와 법치가 여전히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믿는다. 이 법률의 초한전은 결국 우리가 반드시 이길 것이다.

참고링크: 2022年1月17日 文贵大直播:纽约高院法官判决;以法灭共再下一城;纽约高级法院取消两位律师事务所代表太平联盟起诉文贵先生的诉讼资格;太平联盟诉讼案未来的走向;中共对美国司法界的渗透

뉴스 출처: 中共在美司法超限战进入深水区

Disclaimer: This article only represents the author’s view. Gnews is not responsible for any legal risks.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천지GTV인터뷰

한국천지GTV인터뷰 Jan.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