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환자에게 이버멕틴 투여한 미국 의사 면허 취소

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小甜心
校对:鱼子酱
上传:QCFM

1월15일 미 언론에 따르면 메인 주 의사 메릴 나스씨는 최근 중공 바이러스 환자에게 이버멕틴과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투여한 혐의로 의료 면허가 잠정 취소됐다. 40년 넘게 종사해 온 이 의사는 이 때문에 의료행위를 할수 없게 됐다. 의학면허위원회는 또 중공 바이러스 오도 메시지를 퍼뜨리고 있다며 강제로 심리학습을 시켰다.

닥터 나스는 중공 바이러스의 기원에 대한 파우치의 거짓말을 들춰냈고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부담스럽지 않은 중공 바이러스 치료제로 거론한 돌직구 의료전문가로 알려졌다.

데이터에 따르면 이버멕틴과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투여한 환자 모두 상태가 크게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비수익조직 Project Veritas문서에서도 이버멕틴과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이 중공 바이러스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언급했다.

참고링크: Maine Doctor Loses License, Ordered to Undergo Psych Evaluation for Treating Covid Patients with Ivermectin, ‘Spreading Covid Misinformation’

뉴스 출처

Disclaimer: This article only represents the author’s view. Gnews is not responsible for any legal risks.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천지GTV인터뷰

한국천지GTV인터뷰 Jan.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