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보험사 CEO, 18~64세 사망률 40% 증가, 장단기 장애 청구 급증 확인

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小甜心
校对:鱼子酱
上传:无明逆流

미국 메이저 보험회사 OneAmerica, 최고경영자 Scott Davidson은 12월 30일 인디애나주 상공회의소가 주최한 온라인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그는 18~64세 근속자 사망률이 코로나19 이전보다 40% 증가했다며 이 업종에 종사하는 모든 회사에는 듣지도 보지도 못한 놀라운 수치라고 말했다.

이런 데이터를 통해 Davidson은 코로나19가 18~64세에 미치는 실제 사망률은 공식적으로 알려진 사망자 수보다 훨씬 높은 것으로 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병원은 환자들로 붐볐고 민중은 제때 제대로 치료받지 못했고 장단기 상해로 클레임도 꾸준히 늘고 있다. 앞서 Dr. Lindsay Weaver 인디애나주 최고의료책임자도 현재 이 주의 입원자 수가 1년 전 코로나19 백신 출시 때보다 높다고 밝힌 바 있다. 정확히 말하자면 지난 5년 동안 입원했던 사람보다 훨씬 많은 숫자다.

한편 Davidson은 높은 사망 및 상해 청구 비용을 어느 보험회사에도 부담할수 없을 것이라며 보험료 인상으로 부담을 떠넘기는 것이 보험업계의 관행이라고 전망했다. 시간이 흐름에 따라, 회사는 끊임없이 증가하는 고용비용 때문에 점차 도산하게 될 것이다. 18~64세 고용층도 계속되는 건강상의 문제로 심각한 인력난을 겪을수 있다.

뉴스 출처: 美国保险公司CEO证实,18~64岁人群死亡率增长40%, 长短期伤残索赔激增

Disclaimer: This article only represents the author’s view. Gnews is not responsible for any legal risks.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천지GTV인터뷰

한국천지GTV인터뷰 Jan.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