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秘번: 털시 개버드, 2020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가 겟터에 합류

작성: Eric Kim(文言)KR

사진출처:본문

겟터(Gettr)는 진정한 언론자유의 장으로서 위법 행위는 절대 허용되지 않는 곳이다. 바로 이런 포용성 때문에 진상, 민주, 법치 및 자유를 추구하는 많은 세계인들이 점차 이 점을 깨닫고 겟터의 대가족에 끊임없이 합류하고 있다.

사람들은 사물에 대해 서로 다른 관찰 각도를 가지고, 각자의 지위·입장에 구애되어 서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매우 정상적인 것이다. 그러나 세계 대다수의 사람들은 모두 선행을 향하여, 선악을 알고, 옳고 그름을 가린다. 세계적인 생물전쟁에 직면하면서 자연히 선을 향한 사람들이 겟터에 모여 위대한 힘을 모아 세계의 악한 세력과 싸우고 있다.

최근 조 로간(Joe Rogan), 터커 칼슨(Tucker Carlson) 외 털시 개버드(Tulsi Gabbard) 2020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도 겟터에 합류했다.

개버드는 하와이 육군 국민경비대 소령이었었다. 그녀는 2012년에 하와이 제2선거구를 대표하는 미국 하원의원에 당선되었고 힌두교를 믿는 최초의 미국의회 의원이자 사모아계 최초의 미국의회 의원이다.

개버드는 2016년 대선 기간 동안 버니 샌더스(Bernie Sanders) 지지를 위해 민주당 전국위원회 부위원장직에서 물러났다. 이는 그녀를 힐러리 클린턴(Hillary Clinton)이 아닌 초선에서 버몬트주 하원의원을 지지하는 소수 하원 민주당원 중 한 명으로 만들었다. 그녀는 또 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 민주당 초선 후보 중 한 명으로 여성 제대군인 최초로 미국 대통령 출마를 도전했다.

개버드의 가입은 겟터가 세계 보수층뿐 아니라 언론자유의 장임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진보 인사들의 자유로운 표현의 장이기도 하다. 이는 겟터가 이미 도약을 시작했고 세계의 선한 힘의 대통합의 시작을 의미한다.

출처: https://gnews.org/zh-hans/1846047/

편집 담당:待命(文晓)

Disclaimer: This article only represents the author’s view. Gnews is not responsible for any legal risks.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秘密翻譯組G-Translators

秘密翻译组需要各类人才期待战友们的参与: https://forms.gle/bGPoyFx3XQt2mkmY8 🌹 欢迎大家订阅 - GTV频道1: https://gtv.org/user/5ed199be2ba3ce32911df7ac; GTV频道2: https://gtv.org/user/5ff41674f579a75e0bc4f1cd Jan.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