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터(Gettr) 단일 최대 사용자 등록

韩国天池农场
翻译:星恋
校对:鱼子酱
上传:疯狂的韭菜

2022년 1월2일 겟터 (Gettr) 공식 뉴스에 따르면 겟터 (Gettr)는 2021년 7월4일 출시된 이후 단일 신규 사용자 등록수 17만1629명 기록을 세웠다. 전일 대비 782% 증가, 지난 주 대비 1357% 증가하였다.

트위터(Twitter)와 페이스북(Facebook)은 다수의 사용자들의 계정이 중공 바이러스와 중공 백신에 대해 불법언론 위반이기에 영구적으로 차단하였고 사용자 상당수는 1인 미디어 인플루언서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위험한 현실을 인식하고 언론의 자유를 보호하는 대안을 갈망하고 있다. 1월 2일 유명 블로거 조 로건 (Joe Rogan)이 공식적으로 겟터(Gettr)에 가입해 840만명의 팔로우 수를 기록하였고 유명심리학자이자 1인 미디어이자 토론토대학교 조던 피터슨 교수의 팔로우 수 또한 단일 220만명에 도달하였다.

겟터(Gettr)는 트위터(Twitter) 및 페이스북(Facebook) 사용자 성장 기간 데이터와 비교 시 기대치를 현저히 초과하였고 “정치적 성향에 따라 사용자를 서스폔션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준수하여 겟터(Gettr)는 진정으로 역사상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미디어가 되었다.

급증하는 사용자 등록으로 인해 겟터(Gettr)는 애플 App Store의 소셜 미디어 카테고리 5위에 기록되였다. 이와 관련하여 궈원구이는 3일 겟터(Gettr)에서 “우리가 만들어낸 기적과 소셜 미디어에 가져다준 혁명은 충격적이다” 세계 및 미국을 포함하여 5위 기록은 모든 것이 시작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https://gettr.com/post/plqu3m4cc3

위 내용은 저자 개인의 의견이고 Gnews 플랫폼을 대표하지 않는다.

Disclaimer: This article only represents the author’s view. Gnews is not responsible for any legal risks.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천지GTV인터뷰

한국천지GTV인터뷰 Jan.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