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저우(郑州) 및 베이징 동계올림픽 장소까지 확산된 전염병

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小甜心
校对:鱼子酱
上传:疯狂的韭菜

1월3일 궈원구이 선생은 코로나19로 시안(西安)이 도시를 폐쇄하자 먹을거리가 부족해 쥐를 잡아 끼니를 때우기 시작했다고 겟터(GETTR)에 영상을 공개했다. 허난(河南) 정저우(郑州) 도 성을 곧 봉한다. 정저우(郑州)시 코로나19 방제 지휘부 사무실은 2022년 1일자로 관청 후이족구, 27구 일부 지역에 대해 분류 관리를 실시한다고 고시했다.

정저우(郑州)의 몇몇 병원은 폐쇄됐고 목숨을 건진 의사는 짐승처럼 취급된 것으로 알려졌다. 정저우(郑州)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더 많은 도시가 방역으로 폐쇄될 것이다.

그제 베이징 올림픽장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의심사례가 발생해 50여 명이 긴급 안치소로 이송됐고, 감염자는 한 명도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하지만 코로나19를 검사하는 방식은 목구멍을 제대로 검사하는 것 말고도 바지를 벗고 하체를 검사하라는 요구를 받고 중공 지도부가 직접 손을 대는 방식으로 논란이 있었다. 병세가 거세게 일고 있는 즈음하여 전염병이 창궐할 때 중공 관리들은 비열하고 방탕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다했는데 이는 패배의 징조였다.

참고링크: https://gettr.com/streaming/plrbe5aa53

뉴스 출처: https://gnews.org/zh-hans/1821723/

면책 성명: 이 글은 저자의 개인적 견해만을 대변하는 내용이며, 플랫폼은 어떠한 법적 위험도 감수하지 않는다.

Disclaimer: This article only represents the author’s view. Gnews is not responsible for any legal risks.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천지GTV인터뷰

한국천지GTV인터뷰 Jan.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