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공 코로나 확산, 허난(河南)위저우(禹州) 도시 봉쇄

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小甜心
校对:鱼子酱
上传:疯狂的韭菜

1월3일 외신들은 중공국 산시성(陕西) 시안시(西安)에 이어 최근 허난(河南) 뤄양시(洛阳) 산하 신안현(新安县)과 위저우(禹州)시에서도 잇따라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현재 위저우(禹州)시는 이미 전 구간을 폐쇄 관리하여 관내 인원이 출입할수 없다. 전체 도시는 가동 중단과 휴업, 휴강에 이르는 대 정지 상태다.

위저우(禹州)시는 1월2일(현지 시간) 본토에서 2명의 무증상 감염자가 발생하자 이날 밤 공식 폐쇄 조치를 내렸다. 시내버스, 택시, 왕웨처(网约车)는 물론 여객선 운행도 모두 중단하도록 했고, 시 전역의 초, 중, 고교들은 즉각 오프라인 수업을 중단했다.

이번 위저우(禹州)의 급속한 폐쇄 원인이 원인 미상이라고 밝힌 것도 위저우(禹州)의 중심부에서 교차 감염이 일어났을 가능성을 예고하는 대목이다.

네티즌들은 중공의 ‘ 이다오체(一刀切)’ 방역정책으로 병세를 근절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일반 국민의 기본적인 생존조차 보장하기 어려운 사회심리, 법치, 경제 시스템 등을 감당할 수 없게 됐다고 말한다.

참고링크: 河南疫情扩散 禹州全域封闭 停运停课

뉴스 출처: https://gnews.org/zh-hans/1821722/

면책 성명: 이 글은 저자의 개인적 견해만을 대변하는 내용이며, 플랫폼은 어떠한 법적 위험도 감수하지 않는다.

Disclaimer: This article only represents the author’s view. Gnews is not responsible for any legal risks.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천지GTV인터뷰

한국천지GTV인터뷰 Jan.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