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엘리트가 중공 바이러스 치료제로 이버멕틴-HCQ를 제지했다

翻译:小甜心
校对:鱼子酱
上传:疯狂的韭菜

11월25일 전문가들에 따르면 현재 365건의 연구에서 이버멕틴, HCQ(하이드록시클로로퀸)가 중공 바이러스의 치료 효과를 입증했다. 이 중 67건의 이버멕틴이 중공바이러스를 치료한 대조연구를 포함해 이버멕틴을 투여한 중공바이러스 환자의 67%가 상태가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HCQ를 사용한 중공바이러스 환자의 64%가 상태가 개선됐다는 연구도 298건이나 나왔다.

과학적인 근거에도 파우치와 의학 엘리트들은 중공바이러스 환자들의 효과적인 치료를 막았다. mRNA 백신의 발명자인 로버트 말론 박사는 파우치 등이 거짓말을 한다고 비난하며 HCQ와 이버멕틴 등 중공군 바이러스를 치료하는 것을 막음으로써 50만 명 이상의 미국인이 사망했다. 한편 TGP는 파우치뿐만 아니라 미국 최고의 의학지도자 모두가 HCQ의 거짓말에 가담했다고 보도했다.

참고링크:

뉴스 출처: https://gnews.org/zh-hans/1704502/

면책 성명: 이 글은 저자의 개인적 견해만을 대변하는 내용이며, 플랫폼은 어떠한 법적 위험도 감수하지 않는다.

医学精英制止了伊维菌素和HCQ对中共病毒的有效治疗

Disclaimer: This article only represents the author’s view. Gnews is not responsible for any legal risks.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천지GTV인터뷰

한국천지GTV인터뷰 Dec.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