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공 토호(土豪) 때리기 운동 계속 번지다

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小甜心
校对:鱼子酱
上传:疯狂的韭菜

현지시간 11월 3일 중공 관영매체에 따르면 만담배우 위첸(于谦) 이 소유한 조랑말 양식회사가 진실을 은폐하고 조작한 혐의를 받고 경영이상 리스트에 올랐다.

위첸(于谦)의 조랑말 양식회사의 정식 명칭은 베이징 천정지화 양식유한회사로 2010년 9월 설립됐으며 가금류와 가축양식, 영화기획 등이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회사의 주요 사업은 셰틀랜드 포니 종류의 애완동물 공원 및 관련 어린이 승마놀이 공원을 포함한다.

위첸(于谦)이 주류 만담단에서 사퇴한 뒤 민간 만담단체에 합류한 것은 중공 연예계와 중공 각 계파의 복잡하게 얽힌 관계를 감안할 때라는 게 관계자들의 분석이다. 여기에 중공의 불안한 경제상황과 당내에서 벌어지는 내투(内斗)까지 겹쳐 중공의 토호(土豪) 때리기는 계속 확산될 것으로 보인다.

新闻来源

뉴스출처: https://gnews.org/zh-hans/1646699/

면책 성명: 이 글은 저자의 개인적 견해만을 대변하는 내용이며, 플랫폼은 어떠한 법적 위험도 감수하지 않는다.

Disclaimer: This article only represents the author’s view. Gnews is not responsible for any legal risks.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天池农场

韩国天池农场官方账号 Nov.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