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秘번:독일 의사 정부 협박과 백신 무해한 거짓말에 더 용납 못해 자살했다

작성:潜水的鲸

사진출처:디스코드(신중국연방)

독일 케임니츠시의 한 진료소 책임자가 ’백신 접종에 관한 거짓말’ 때문에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이름이 토머스 얀거(음역)라는 의사는 최근 병원 옥상에서 뛰어내려 자살했다. 남기는 유서에서 “소위 ‘무해한 백신’의 관한 지속적인 거짓말과 사기에” 더 이상 용납할 수 없다고 자신의 행동을 설명했다.

얀거 의사가 자신의 유서를 발표하라고 요구했다. 유서에서 정부의 코로나19 백신 접종 위험성에 대한 정보 정책을 매서운 비판을 했다. 백신이 무해하다는 끊임없는 거짓말은 더 이상 참을 수가 없고 환자들도 더 이상은 속일 수 없다며 실험적이고 치면적인 코로나19 백신으로 민간인에게 접종한 것을 강하게 비판하고 이는 일종의 생물학적 전제로서 이것은 인종 멸절이자 반인륜적인 법죄라고 설명했다.

시장이 규정을 지키지 않고 진료소 환자들에게 백신 접종을 거부하면 해고될 것이라고 협박했기 때문에 다른 선택지는 없었을 것이고 연방정부와 주정부 그리고 그의 패거리들이 저지른 어떤 죄도 용서하고 싶지 않다고 했다. 그의 죽음이 이 모든 것에 반대하는 신호를 보내는 유일한 길이라고 생각해서 유서 전체를 따로 발췌한 부분이 현재 퍼지고 있다.

망자가 유서 전문 공개를 요구했지만 스벤 슐츠 케임니즈 시장은 이 공표를 계속 막았다.

현재 각 포럼에는 슐츠가 자신의 입장을 버리고 얀거 의사의 유지를 존중해 줄 것을 요구하는 수많은 단체가 형성되어 있다.

출처: https://gnews.org/zh-hans/1674369/

편집 담당:待命(文晓)”

Disclaimer: This article only represents the author’s view. Gnews is not responsible for any legal risks.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秘密翻譯組G-Translators

秘密翻译组需要各类人才期待战友们的参与: https://forms.gle/bGPoyFx3XQt2mkmY8 🌹 欢迎大家订阅 - GTV频道1: https://gtv.org/user/5ed199be2ba3ce32911df7ac; GTV频道2: https://gtv.org/user/5ff41674f579a75e0bc4f1cd Nov.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