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ranslators 뉴스: 중공, 세계 일류수준의 희토류 기업 만들겠다고 주장하다.

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小甜心

校对:恩真

上传:疯狂的韭菜

그림 출처: 에너지계

2021년 10월 20일 시나(新浪) 보도에 따르면 국무원국자위원 펑화강 (彭華剛) 대변인은 법과 규정에 따라 중앙 기업의 재편 작업을 잘 하도록 적극적이고 침착하게 지도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우수한 기업을 주체로 하여 희토류, 물류 등의 분야의 전문적 통합을 적극 추진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세계 일류기업을 만들겠다는 것이다.

산업정보통신부와 천연자원부는 앞서 ‘2021년도 희토류 채굴, 제련, 분리, 종합관리지수에 관한 통지’를 발표했다.  <통지>에는 희토류 할당 공급의 주력은 중국 북방 희토류(그룹) 하이테크 주식회사라고 돼 있다. 희토류는 영구 자석에서 상당한 에너지 절약의 장점이 있고 신에너지 자동차, 풍력발전, 소비자 전자제품 및 기타 분야에 의해 앞으로 3년 동안 디디뮴(Didymium)의 공급이 많이 부족할 것이다.

중공국은 전 세계 희토류 생산과 수출 대국으로 전 세계 매장량의 40% 이상을 차지하는 세계 1위이다. 희토류는 과거 미-중 무역협상 때도 중공 협상의 한 축이었을 정도로 중공 의 희토류가 미국 및 전 세계에 대한 중요성을 알 수 있다. 궈원구이 선생은 시진핑 가족이 희토류를 통제했다고 언급한 적이 있다. 또한 중공은 탈레반과 동맹을 맺고 아프가니스탄에서 희토류 금속 채굴권을 획득했으며, 글로벌 에너지 위기 상황중에 중공이 일으킨 무제한 전쟁은 모든 면에서 전 세계를 위협하고 있다.

뉴스 출처

요약: 중공은희토류, 물류 등 분야 전문화 통합을 추진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세계 1위 기업을 만들겠다는 것이다.

Disclaimer: This article only represents the author’s view. Gnews is not responsible for any legal risks.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天池农场

韩国天池农场官方账号 Oct.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