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 존슨 상원의원: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10개월 동안 16,766명 사망

韩国首尔天池农场
翻译:抉择kr
校对:小甜心
上传:QCFM

요약: 미국의 많은 주(州)에서 여전히 바이든 대통령의 백신강제접종령을 시행하고 있지만 더 많은 관리와 민간인들이 각성하고 있는 것도 보고 있다. 예를 들면, 텍사스 주지사 그레그 애벗(Greg Abbott)은 11일 백신 강제접종을 전면 금지하라는 행정명령을 내렸다. 최근 바이든 정부가 기업 및 직원들에게 내린 백신 행정명령을 포함한다. 사흘 뒤 피오리타 주지사인 론 드산티스(Ron DeSantis)도 정책 보이콧을 선언했다. 또한 캘리포니아 학부모들은 아이를 학교를 그만두게 했다는 이유로 강제 백신 접종에 반항하고 있다.

사진 출처 : 인터넷

2021년 10월 17일 <게이트웨이 전문가> 기자 Jim Hoft 에 따르면:

공화당 상원의원 론 존슨은 오늘 아침 마리아 바르티로모가 주최한 ‘선데이 모닝 퓨처(Sunday Morning Future)’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존슨 상원의원은 코로나19 독백신의 역사적 위험성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는 몇 안 되는 의원 중 한 명이다.

일요일 존슨 상원의원은 “강제 접종은 무의미하다. 현재 우리는 백신을 완전히 접종한 사람이 그대로 감염돼 이 질병을 전파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불행히도 입원 중인 이들은 중태에 빠져 화장터로 향하고 있다. 아무래도 백신 강제접종은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백신 위험에 대해 존슨 의원은 “백신으로 인한 피해를 완전히 무시했습니다. 마리아, 사람들이 정말 이해해야 할 것은 그것이 보도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관련 정보가 억제 되었습니다. 하지만 독감 백신을 사용한 25년 동안 백신불량보고시스템(VAERS)이 보고한 사망자는 1700명을 조금 밑돌았습니다. 이것은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조기 모니터링 안전시스템인데…. 코로나19 백신이 나온 뒤 접종 10개월 만에 1만6766명의 사망자가 보고됐습니다”라고 말했다.

존슨 상원의원은 옳았다.

현재 VAERS 홈페이지에는 16,766명이 코로나19 백신으로 사망했다고 보고돼 있다.하지만 코로나19 백신 관련 실제 사망자 수는 VAERS가 보고한 사망자 수보다 훨씬 많다. 익명의 연방정부 직원은 그가 본 숫자는 150.000이 넘는다고 밝혔다.

존슨은 이중 5400명이 넘는 사망자가 백신 접종 후 이틀 만에 발생했다고 덧붙였다.

그들은 왜 미국 대중에게 이 점을 숨기려 하는가?

“Sunday Morning Future”에서 전체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문장 평론은 단지 개인의 관점을 대표할 뿐입니다.

원문링크

Disclaimer: This article only represents the author’s view. Gnews is not responsible for any legal risks.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天池农场

韩国天池农场官方账号 Oct.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