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中 담판과 中共의 멸망

STHK003

2021.10.10궈원구이 선생 생방송: “일방적인 현상태 개변을 반대”는 이미 바이든 정부의 양안관계의 담판에서 치워졌다는 것은 CCP에게 “일방적인 현상태 개변”의 기회를 CCP에게 주었다는 뜻이다.

목전 모든 CCP의 멸망을 바라는 국민의 입장에선 제일 기대하는 것이 CCP가 모종의 사건으로 내부로부터 “현상태 개변”을 가져오는 것이다

우리의 입장에서 보면 이는 이공멸공以共滅共에 가속페달을 밟는 것과 같다

현상태의 개변은 대만으로 놓고 보면 거대한 위기를 맞는 것이지만 전 세계적 멸공의 대세로부터 보면 매우 관건적이고 중요한 한 걸음이다! 나는 바이든 정부가 미국의 전부라고 보지 않는다, 그리고 CCP가 순리롭게 대만을 공략한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현재 CCP 상태는 눈앞에 함정이 보일지라도 뛰여들어서 한번 해보지 않으면 안 될 처지에 놓여 있다.

하늘이 대만을 돕기를 바라며 또한 미국은 이번까지 역사상 3번째로 되는 중화민국(대만)에 대한 배신을 때렸다.

1949년, 1979년, 2021년 당시 미 대통령들은 투르먼, 카터, 바이든 모두가 민주당이며 앞서 2번 배신한 후 이어진 선거에서는 공화당 후보가 전부 당선 되였는 바 그들은 아이젠하워, 레이건 대통령이다. 이번이 3번째인데 예외는 아닌 것 같다.

하지만 민주당이 미국전체를 대표하는 것도 아니고 바이든이 미국 전체를 대표하는 것이 아닌 것만큼 형세는 이제 지켜보아야 한다. 우리 신중국연방과 궈원구이 선생이 내놓은 이독멸공(以毒灭共) 이전멸공(以钱灭共) 이묘멸공(以苗灭共) 이공멸공(以共灭共)등 여러가지 멸공 슬로건을 내건 폭로혁명의 지도하에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며 중국공산당에 강펀치를 연속 날리고 있다.

이제 몇달 뒤 중공이 방출한 코로나, 독 백신 그리고 경제파탄과 함께 전세계는 정치적 경제적 그리고 생활적으로 철저한 변화를 가져오게 되며 이때 궈원구이 선생과 폭로혁명 동지들이 함께 전 인류를 구원할 사명과 구체적인 G시리즈, 히말라야 코인, 히말라야 달러라는 노아방주에서 지속적으로 멸공에 전력을 다 할 것이다.

궈원구이 선생은 수차 생방송에서 또한 “중공의 멸망일을 2025년 전까지” 라고 강조하였다. 바라건대 이날이 하루빨리 오기를 바라 지 않는다.

STHK team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STHK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Oct.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