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인터뷰] 사우스웨스트항공 조종사노조 항공사의 강제접종 고소

번역자:MOS 다국어 팀美丽的新国度KR

9일 제로헤지(ZERO HEDGE)에 따르면 사우스웨스트항공 조종사들을 대표하는 노조가 항공사의 강제백신 접종에 공식적인 소송을 제기하였다.

이는 노조가 바이든 정부의 코로나19백신 접종 요구에 반발한 첫 사례 중 하나다. 법정 문건에 따르면 사우스웨스트항공 조종사 노조는 이 소송에 대한 즉각적인 청문회를 열 것을 달라스 연방법원에 요구했다. 노조는 새로운 백신 강제접종 정책이 사실상 새로운 취업조건을 불법적으로 강요한 것이라며 회사측은 코로나19 관련 정책 변화에 대해서는 모두 노조와 협상해야 한다며 이 항공사가 직원들에게 백신접종을 하거나 해고 또는 무급휴직을 강요하는 것은 ‘일방적 행동’이라며 철도노동법 위반이라고 주장했다. 이 항공사는 바이든 행정부의 최신 백신 강제접종 정책에 따라 조종사들에게 2021년12월8일까지 반드시 완전접종을 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회사와 조종사간의 계약은 종료되는 것으로 되여 있다.

조종사들은 백신 부작용이 정기검진을 통해 조종사 면허를 상실할 수 있는 독특한 위험에 직면해 있다. 이 조종사 노조는 사우스웨스트항공 조종사 9천여 명을 대표한다.

6월 말 영국 항공사 조종사 4명이 접종 후 사망하는 등 다른 백신 접종 후 사망과 장애 보도도 부쩍 늘고 있다. 사우스웨스트항공 노조는 다른 노조들도 비슷한 행동으로 함께 정부와 항공사의강제접종 정책에 반대할 것을 희망하고 있다. 그리고 영국 조종사들의 반격 후 항공사들의 조종사에 대한 규제가 완화되고 있다는 소식도 흘러나오고 있다.

출처: 西南航空飞行员工会起诉航空公司强制接种疫苗

담당기자/책임편집:향초산미식부 람천대해
게시자:Wenliu

More information, follow us 

New York MOS Himalaya GTV

New York MOS Himalaya MOS TALK

New York MOS Himalaya Gettr

New York MOS Himalaya YouTube

Free to Join New York MOS Himalaya|Discord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