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언론은 중공이 위구르족을 진압하는 동시에 신장 환경도 파괴한다는 것을 비난합니다

번역자: MOS 교육부-文韬武略KR

환경 이슈 보도에 전념하는 프랑스 언론사 《Reporterrre》는 중국 공산당이 핵실험, 석유 개발, 희토류 개발 및 대규모 솜 심기등 방식으로 위구르족 사람을 잔혹하게 진압하는 동시에 신장의 자연 환경도 철저하게 파괴하고 있는 것을 지적했습니다.

이 뉴스에서 신장의 환경 문제와 인권 침범이 긴밀하게 관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중공은 신장에서 진행한 45차례 핵실험으로 인해 19만명 사람이 일찍 죽었고,그리고 핵실험 지역에 있는 주민의 암 비율이 중국 평균치보다 30-35배 높다고 보도했습니다.

중공은 집권한 이후 신장에서 해 온 석유, 천연 가스 그리고 석탄 개발이 현지 공기에 심한 오염을 초래했습니다. 대규모의 솜 심기도 토지 화학 오염을 초래했습니다. 게다가 요즘 중공은 시작한 신장 희토류 개발이 꼭 더 심한 환경오염을 초래할 겁니다.

중공은 신장에서 생산된 모든 원재료 및 제품을 중국 연해 지역이나 해외로 수출해서 이익을 꾀합니다. 하지만 신장 현지 위구르족 주민이 심각한 환경오염을 당할 뿐만 아니라 그에 대한 아무 보상도 못 받았습니다. 중공이 신장 환경을 철저하게 파괴하는 것은 인권 침범 행위 중 하나며 국제 사회의 관심을 끌어야 합니다.

원문 링크:

法媒指责中共镇压维吾尔人的同时摧毁新疆环境 – GNEWS

게시자:Xiaolunn

More information, follow us 

New York MOS Himalaya GTV

New York MOS Himalaya MOS TALK

New York MOS Himalaya Gettr

New York MOS Himalaya YouTube

Free to Join New York MOS Himalaya|Discord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