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공의 침선계획(沉船计划) 폭로-츠하오톈(迟浩田): 전쟁은 우리에게서 멀지 않다 [6]

翻译:抉择

校对:MX

1)판도라상자(潘多拉盒子)는 중공국의 침선계획(沉船计划)의 일부분이다

2) 총설계자는 등소평

3)츠호탠(迟浩田) 은 부 총설계자로 볼수 있다

4)전면적으로 건설하고 낙찰시킨 책임자는 강택민

5)판도라상자는 쟝맨헝의 손에 있다

6)시진핑이 배합 및 집행

평론:

본 내용은 중공의 13579 계획에 대한 준비를 오래동안 해왔다는 철 같은 증거의 한부분으로 정리가 되여있는 중공 국방부장 츠하오톈 상장이 어느 한 강연회에서 진행한 연설내용이다. 문장의 사이사이에 미국과 전세계를 제패하려는 사악한 음모와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용한 생화학무기에 대하여 그 명칭은 직접적으로 언급은 안하였지만 문장 곳곳에 그 그림자가 나타남을 볼수 있으며 더 나아가 그 계획의 근본으로 불리는 침선계획도 이것을 바탕으로 하여 제작된 것이다

일찍 2017년 10월5일 워싱톤 기자회견에서 폭로혁명의 선도자 궈원구이 선생도 코로나를 직접 언급은 안하였지만 전세계와 서방세계가 이제 곧 어두움에 잠길 것이라고 분명하게 경고장을 날린 적이 있다.

여러가지 증거와 근거와 상황으로 보아 이번의 코로나 사태는 명백히 중공의 13579 계획중의 가장 핵심적인 중공이 세계질서를 무너뜨릴려고 획책한 것임에 틀림이 없다는 것을 알려준다.

오늘 부터 여러기에 나눠 여러분들에게 츠하오톈의 입으로 그 계획의 일부를 대한 민국의 우리 국민들에게 알려드리도록 하겠다

MX

————————————————————————————————————————-

츠하오톈(迟浩田):

지금, 제가 이런 이야기를 하고 나면, 여기 계신 분들은 왜 우리가 이번 온라인 설문조사를 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우리가 은밀히 미국에서 결단성 있는 방법(중공의 판도라상자 계획)을 동원하여 과감히 청소를 진행한다면 우리국민의 반발을 살 수 있지 않겠냐는 점을 확실히 파악하라는 것입니다. 국민들은 찬성과 반대에서 어느 쪽이 우세할까요?

우리의 기본 판단은 전쟁포로와 부녀자 등 약자들에 대한 총격에 찬성한다면 미국에서의 ‘청소작전계획’에 찬성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20여년동안 중국은 거의 평화로운 시대에 있었고 전 세대는 전쟁의 세례를 받지 않았습니다. 특히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전세계의 전쟁형태와 전쟁이념, 전쟁윤리가 크게 달라졌고, 특히 옛 소련과 동유럽 공산주의 국가들이 붕괴한 이후 서구 이데올로기가 세계적으로 지배적으로 자리 잡으면서 서구의 인간론과 인권관이 중국 청소년들에 대한 침투가 강화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근본적으로 인민의 태도를 크게 파악하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만약 우리인민이 기본적으로 우리가 미국에서 ‘청소계획’하는 것을 반대한다면 당연히 그에 대한 대비가 필요합니다.

​왜 우리는 행정 경로를 통하지 않고 인터넷에서 조사를 합니까? 이유는 있습니다.

​먼저 인위적인 방해를 줄이면 인민의 진정한 사상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비밀이 누설되지 않을 것이며 우리가 조사하는 진정한 목적을 숨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온라인으로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은 일정한 문화적 배경과 두뇌를 가진 사람들입니다.

그들이 우리를 옹호하면 온 국민이

우리를 따라오고, 반대하면 그들은 사회전반에 걸쳐 목소리를 높이고 봉기를 드는 위험천만한 역할을 합니다.

백지를 생각했는데 80점대의 우수한 성적을 냈다는 점이 무척 다행입니다.  우리당이 수십 년 동안 선전한 교육의 훌륭한 성과입니다.

물론 서구의 영향을 받아 전쟁포로와 부녀자 총격에 반대하는 사람도 극소수입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부녀자와 어린이들에게 손을 대야 합니다”고 하니 정말 겁이 나요. 다들 미쳤어요?  “중국인들은 평화를 좋아합니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가장 잔인한

민족입니다. 댓글에 살벌한 소리가 가득하여 씁쓸하기만 합니다.”

​비록 그런 시각이 많지 않아 대세를 흔들 수는 없겠지만, 우리는 이런 논리에 맞서서 홍보를 강화해야 합니다.

​이것은 바로 허신 동지를 대대적으로 선전하는 최신 논단입니다. 그의 이 최신논단은 일찍이 중앙에 보고되었으니 여러분도 인터넷으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접속해 키워드로 찾아보면 허신동지께서 얼마 전 홍콩상보(商報)와의 대담에서 “미국에 엄청난 음모가 있습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는 1995년 9월27일부터 10월1일까지 미국이 출자한 고르바쵸우브재단이 오늘날 세계에서 조지부시(당시 그는 미국대통령이 아니었음), 대처, 블레어, 브레진스키, 그리고 소로스, 빌 게이츠, 미래학자 나이스비트 등 세계적인 이슈의 인물들이 포함하여 가장 중요한 정치인, 경제계 지도자, 과학자 500명을 모아 샌프란시스코 페어몬트 호텔에서 고위급 원탁회의를 열고 세계화 및 인류를 어떻게 21세기로 이끌 것인지에 대해 논의했다고 파악했습니다.

허신의 보고에 의하면 회의에 참석한 글로벌 엘리트들은 21세기에는 세계 인구의 20% 기용해도 세계 경제의 번영을 유지할 있고, 나머지 80% 지구 인구의 5분의4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없는 인간폐기물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이 회의 참석자들이 남은 인구의 80%가 폐기물인만큼 단계적으로 ‘고기술’로 이들을 제거해야 한다고 의견을 냈습니다.

​그러니 적이 은밀히 우리 인구를 없애려고 획책하는 이상 그들을 대자대비(大慈大悲)할 수는 없습니다.

허신 동지의 보고는 매우 시의적절했고, 우리가 맞서는 투쟁의 정확성을 증명했고, 덩샤오핑 동지의 대미전략의 위대함을 증명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허신 동지의 이 담화를 선전할 때, 그것을 당보에 게재해서, 적이 경각심을 일으키지 않도록 할 수 없습니다.

깨끗한 핵기술, 유전자무기기술, 그리고 생물무기기술까지 우리가 가진 현대과학기술이 대규모로 인구를 파괴할 수 있는 유력한 수단을 제공할 수 있다는 생각을 적들에게 심어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문제는 군사투쟁을 확실히 틀어쥐고 준비하는 문제입니다.

지금 우리는 진퇴의 난관에 처해 있습니다.

일부 동지들은 우리나라 곳곳에 난무하는 부패문제, 공기업문제, 은행 부실화문제, 환경보호 문제, 사회보장문제, 교육문제, 에이즈문제, 청원문제(请愿), 심지어 폭동문제까지 보면서 군사투쟁을 준비하는 의지를 꺾었습니다.

그들은 우리 스스로의 정개(政改)를 최우선으로, 국내 문제를 해결한 다음에 대외적으로 군사투쟁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전1948년 중국혁명의 결정적 시기가 떠오릅니다.

당시 해방군 대군은 창장(長江)에서 물을 마셨지만, 해방구는 곳곳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가 발생해 중앙에 매일 비상경보가 내려졌습니다. 어떡해요? 먼저 멈춰서 후방과 내부를 정비하고 전진할까요, 아니면 단숨에 양자강을 건너갈까요?

모 주석은 비범한 지혜로 “혁명은 끝까지 진행하라 ”는 명령을 내리시고 전 중국을 해방했습니다. 애초에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던 갈등문제는 모두 혁명의 거센 물결속에서 해결됐습니다.

​지금 우리는 당시 혁명대군이 장강까지 다 왔다는 중요한 시점에 처해 있는 것 같습니다.

군사투쟁 준비라는 가장 근본적인 한 가지만이라도 우리가 미국문제를 일거에 해결하면 국내문제는 모두 해결될 것이라고 중앙은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군사투쟁 준비는 표면적으로는 미국을 겨냥한 것으로 항모를 띄워고 위성을 쏘는 등 범위를 훨씬 넘어섰습니다.

마르크스주의는 폭력이 새로운 사회가 탄생한 산파라고 합니다.

그래서 전쟁은 중화세기에 태어난 산파입니다.

전쟁이 우리에게 다가올 즈음에 나는 우리 다음 세대에 대한 희망이 가득합니다.

《新中国联邦韩国语博客:https://blog.naver.com/commoditykim》

+1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Apr.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