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공의 침선계획(沉船计划) 폭로-츠하오톈(迟浩田): 전쟁은 우리에게서 멀지 않다 [4]

翻译:抉择

校对+编辑:MX

1)판도라상자(潘多拉盒子)는 중공국의 침선계획(沉船计划)의 일부분이다

2) 총설계자는 등소평

3)츠호탠(迟浩田) 은 부 총설계자로 볼수 있다

4)전면적으로 건설하고 낙찰시킨 책임자는 강택민

5)판도라상자는 쟝맨헝의 손에 있다

6)시진핑이 배합 및 집행

평론:

본 내용은 중공의 13579 계획에 대한 준비를 오래동안 해왔다는 철 같은 증거의 한부분으로 정리가 되여있는 중공 국방부장 츠하오톈 상장이 어느 한 강연회에서 진행한 연설내용이다. 문장의 사이사이에 미국과 전세계를 제패하려는 사악한 음모와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용한 생화학무기에 대하여 그 명칭은 직접적으로 언급은 안하였지만 문장 곳곳에 그 그림자가 나타남을 볼수 있으며 더 나아가 그 계획의 근본으로 불리는 침선계획도 이것을 바탕으로 하여 제작된 것이다

일찍 2017년 10월5일 워싱톤 기자회견에서 폭로혁명의 선도자 궈원구이 선생도 코로나를 직접 언급은 안하였지만 전세계와 서방세계가 이제 곧 어두움에 잠길것이라고 분명하게 경고장을 날린적이 있다.

여러가지 증거와 근거와 상황으로 보아 이번의 코로나 사태는 명백히 중공의 13579 계획중의 가장 핵심적인 중공이 세계질서를 무너뜨릴려고 획책한 것임에 틀림이 없다는 것을 알려준다.

오늘 부터 여러기에 나눠 여러분들에게 츠하오톈의 입으로 그 계획의 일부를 대한 민국의 우리 국민들에게 알려드리도록 하겠다

MX

——————————————————————————————————————-

츠하오톈(迟浩田):

우리가 민족 부흥의 역사적 사명을 완수할 때 단단히 붙잡아야 할 세번째 문제는 무엇일까요?  

미국 문제라는 방향을 확고히 틀어쥐고 있는 것입니다.

​마오쩌둥 동지는 우리에게 정확한 정치 방향을 결정해야 한다고 가르쳤습니다. 무엇이 우리의 가장 큰 정확한 방향입니까?

미국문제 해결입니다.

이것은 매우 놀라운 것 같지만 이치는 아주 간단합니다.

​하신동지가 제기한 근본적인 논단은 매우 일리가 있습니다. 그는 중앙정부에 보낸 보고서에서 중국의 부흥은 서방의 전략적이익과 근본적으로 모순되기 때문에 반드시 서방의 전폭적인 저지(阻止)를 받을 것이라고 단언했습니다. 그래서 중국은 미국을 비롯한 서방국가들의 울타리를 뚫어야만 발전할 수 있고 세계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우리가 나가서 새로운 삶의 공간을 얻으려면 미국이 들어줄까요?

첫째, 미국이 단호히 대처한다면 우리는 대만과 다른 국가들을 상대로 무엇을 할 것인가를 결정하기 어렵습니다.

둘째, 우리가 대만, 베트남, 인도 심지어 일부에서 땅을 쳐내도 그 생존공간이 얼마나 늘릴 수 있겠습니까? 보잘것없어요. 미국·캐나다·호주처럼 넓은 땅만이 우리가 대량 식민지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 문제’ 해결이 다른 모든 문제 해결의 열쇠가 됩니다.

첫째, 그것은 우리가 그곳에 대량 식민 지배를 할 수 있게 하고 심지어는 같은 중국 공산당이 이끄는 또 하나의 중국을 건설할 수 있게 합니다. 아메리카는 원래 우리 황인종들이 먼저 발견했잖아요? 콜롬부스는 오히려 백인종에게 공로를 돌렸습니다. 우리 염황자손들은 이 땅을 향유할 권리가 있습니다. 황인종 혈통의 주민들은 미국에서 매우 낮은 지위에 있다고 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해방시켜야 합니다.

둘째, “미국과 유럽문제”만 해결하면 서방 국가들이 우리와 대만, 일본에 굴복할 것이며 지금보다 더 작은 나라로 될 것은 의심할 나위도 없습니다. 그래서 ‘미국문제’ 해결은 역사가 중국공산당원들에게 맡겨진 사명입니다.

​나는 때때로 중미 두 나라는 정말 원수진 사이이고, 정말 너무 잔혹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 류덩 (유소기, 등소평) 대군에 대한 이야기 ‘결전중원 决战中原’이라는 영화를 기억 하시죠. “좁은 길에서 원수를 만나면 용감한 자가 이긴다!”는 산천을 뒤엎는 명언도 있습니다. 솥을 부수고 배를 가라앉히는 이러한 필사적인 투쟁에 힘입어, 우리는 비로소 중국대륙을 탈취했습니다.

역사적으로 중미 양국은 원수로의 좁은 길에서 서로 죽도록 운명 지어져 있습니다! 비록 역사적으로 미국은 러시아와 일본처럼 중국을 침공하지 않았고 중국항일전쟁을 할 때 많이 도와주지만 미국은 우리민족의 장래에 부흥의 저항, 가장 큰 저항입니다. 길게 보면 미·중 관계는 이런 좁은 길에서 원수를 만나는 것처럼 사생 결단하는 관계입니다. 언젠가 미국인이 방문했을 때 우리에게 중미관계가 상호의존 관계라는 것을 분명히 인식하라고 권했습니다. ”덩샤오핑 동지는 “중·미 간에는 서로 의지할 수 없는 그런 관계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라고 공손하게 답했습니다. 사실 덩샤오핑 동지는 너무 겸손하여 “중·미 사이는 좁은 길에 만난 원수처럼, 서로 죽고사는 사이”라고 솔직하게 말하지 못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지금 그들과 얼굴 붉힐 때가 아닙니다. 우리는 개혁개방 이후에도 그들의 돈과 기술에 의존해야 했고, 미국과 관계 발전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했고, 모든 면에서 미국을 벤치마킹해 우리나라를 새롭게 만들어야 합니다. 근 몇 년 사이 국제교류 중에 우리는 어떻게 걸어왔습니까? 우리가 웃는 얼굴이라도 왼쪽뺨을 맞고 오른쪽뺨을 내밀어도 억지로 참고 미국과의 관계를 발전시켜야 했습니다. 영화 ‘무훈전’의 그 무훈을 기억하십니까? 그는 자신의 소명을 다하기 위해 고통을 참으며 발길질을 얼마나 많이 당했습니까?

미국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국가입니다. 우리가 그것의 모든 유용한 경험을 습득해야만 우리가 미래에 그것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지금도 우리는 미국인의 말투를 따라 중미 상호의존 영욕과 공치사(共治史)라고 하지만 우리 문명사가 우리에게 같은 산에서는 두 호랑이를 용납하지 않는다는 것을 거듭 가르치고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덩샤오핑 동지가 강조한 ‘도광양회(韜光養晦)’의 대사는 “결국 미국에 대해 우리는 인내해야 하고, 우리의 궁극적인 목적을 숨기고, 우리의 능력을 숨기고, 때를 기다려야 합니다.” 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왜 우리는 국가를 ‘시대와 함께 나아간다’는 평화적인 색채와 전쟁이라는 주제에서 벗어나게 하지 않았는지, 오히려 이번에 헌법을 개정하면서 ‘의용군 행진곡’을 처음으로 국가라고 명기했습니다. 왜 우리가 ‘미국문제’ 대신 ‘대만문제’를 외쳤는지, 모두가 ‘명수잔도 암도진창明秀藏到暗度陈仓’의 이치를 알 겁니다. 일반인들이 대만이라는 작은 섬만 바라본다면 당신은 국가 엘리트로서 우리의 사업전반을 볼 수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덩샤오핑 동지의 배치에 따라 그 넓은 면적의 북방영토를 모두 러시아에 내줬는데, 우리 당중앙은 바보란 말입니까?

‘미국문제’를 해결하려 우리는 틀을 벗어나야 합니다. 역사적으로 한 나라가 다른 나라를 물리쳤거나, 다른 나라를 점령했지만, 정복된 나라의 인민을 모조리 죽일 수는 없었습니다.

그때는 창、칼과 소총의 살상율이 너무 낮았기 때문에 그 땅의 인민을 위한 땅만 얻을 수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런틀에서 미국을 정복한다면 우리도 미국에 대한 대량적인 식민(殖民)은 불가능합니다.

​비정상적인 수단으로 미국을 ‘청소’해야 중국 인민을 끌고 갈 수 있습니다. 이것이 유일한 길이지요 우리의 희망여부와는 관계가 없는 문제지요. 그럼 어떠한 비정상적인 수단으로 미국을 ‘청소’ 할 수 있겠습니까? 우리가 비록 대만 문제를 위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또 항공기 대포 미사일 군함 같은 재래식 무기 그리고 핵무기 같은 파괴력이 강한 무기도 불사한다고는 웨치지만 전부 안됩니다. 오로지 비 파괴적인 대규모 살상무기만이 미국을 온전히 보존할 수 있습니다. 현대 생물과학기술의 발전이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새로운 생물 무기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그동안 시간을 다투어 이런 승부수를 뒀으니 미국을 ‘청소’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덩샤오핑(鄧小平) 동지께서 생존해 계실 때 중앙에서는 이미 항모전단 발전이 아니고 적의 인구를 소멸시키는 데 집중하는 승부수를 띄웠습니다.

https://blog.naver.com/commoditykim

+2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Apr.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