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base의 상장으로 보는 G 시리즈의 활기찬 미래

翻译:文好好

校对+编辑:MX

原文: https://gnews.org/zh-hans/1095945/

2021년 4월 14일(현지시간) 월가의 최대 화두가 바로 암호화폐 거래회사인 코인베이스 글로벌(Coinbase Global)의 나스닥 상장이다. 이 회사가 전통적인 공모주(IPO) 방식이 아닌 직접상장(DPO)을 통해 상장했다. 상장 당일에 시장의 반응이 강렬하여 거래량이 8천 만주에 육박하고, 최고 주가 $429, 종가$328, 시가 857억 달러에 이르렀다.

코인베이스의 직접 상장은 암호화폐 세계의 중대한 순간이자, 디지털 자산 발전의 또 하나의 이정표이다. 그리고 코인베이스는 응용 프로그램으로써 이를 통해 현재 시장에서 유행하고 있는 약 50 가지 종류의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다. 우리가 거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암호화폐를 다른 암호화폐로 전환하거나, 다른 사람과의 사이에 이를 전달할 수도 있다. 익숙한 주식 거래 응용 프로그램을 쓰는 것처럼 코인베이스를 통해도 암호화폐의 현재 가격과 추세를 확인할 수 있고, 주식 포트폴리오 및 관련 업계 기사 보도를 볼 수 있다.

코인베이스가 2012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설립되었으며, 현재 전 세계에 5600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의 발전은 암호화폐의 시장 가치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암호화폐가 지난 1년 동안의 발전을 겪었는데 비트코인이 조금 전에 $63000/개 의 기록을 세웠으며, 코인베이스의 추정가치도 작년 9월에 60억 달러 미만에서 상장 전에 80억 달러로 상승했다. 프리미엄의 10배로 계산하면 예상 시가총액은 800억 달러이다.

코인베이스의 발전을 보면 궈원구이(郭文貴) 선생이 창조한 G 시리즈가 자연스럽게 연상되는데, 둘이 비교가 되는 점이 있냐고 하면 있다고 생각한다. 코인베이스가 하나의 플랫폼으로서 주로 암호화폐를 거래하는 기능인데 Gcoin이 G 시리즈의 한 부분으로 이에 속해 있다. 암호화폐는 채굴을 하여 얻은 것으로 일종의 소장용 화폐에 가깝지만, Gcoin이 G시리즈에서 발행되며 황금과 연계돼 유통될 수 있고, 지불이 가능하며 앞으로 현행 지폐를 대체할 수 있는 가상화폐이다. 그리하여 G시리즈가 더 기대되고 더 나은 미래가 있는 것임에 틀림없다.

오늘 궈 선생이 Getter(GTV에 속한 하나의 메신저)에서 “우리의 미래는 이보다 더 여러분들을 흥분시키고 자극할 것이고, 신중국연방(新中國聯邦)만이 우리가 함께 이런 아름다움과 기적, 그리고 한없이 멋진 인생을 창조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것이다. 새로운 시대와 새로운 금융세기가 이미 시작되었다. 우리가 진정한 창조자”라고 말한 바 있다.

궈 선생이 창조한 G시리즈에 포함된 Gcoin과 Gdollar, 그리고 거래 플랫폼이 곧 탄생할 예정이며, 신중국연방 사람들이 이에 참여하여 새로운 금융시대의 도래를 함께 지켜볼 것이다. 함께 기적을 창조하는 데 어깨겯고 일하기를 바란다.

  • 한국어 블로그: blog.naver.com/commoditykim

Disclaimer: This article only represents the author’s view. Gnews is not responsible for any legal risks.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STHK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Apr. 24,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