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贵시각: 中共의 ‘이전멸미 以钱灭美’ 계획

翻译+校对:奥修

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 https://gnews.org/zh-hans/1058073/

궈원구이는 4월 5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공이 어떻게 ‘이전멸미’계획을 실행할지를 밝혔는데, 미국 부채로, 미증시를 붕괴시킴으로, 미국의 실물 금을 홍콩으로 이동시키는 것 등으로이다. 중공은 성매수와 뇌물으로 서구 정치인을 포섭하는데, 전 IMF 총재 칸이 그 주요 참여자로서 현 바이든 대통령 및 일부 중공에 의해 포섭된 미국 의원들도 ‘이전멸미’ 계획에 조력할 것으로 밝혔다.

 [배경 : 역사 속 달러 위기] 달러 위기란 국제 금융 시장에서 대량으로 달러를 투매하여 금 가격을 상승시키고 달러를 평가절하 시킨 사건이다.

첫 번째 달러 위기 : 1960년 10월 발생, 국제 금융 시장에서 달러로 금을 대량 매입하여 금 가격은 온스당 41.50 달러까지 폭등했다.

두 번째 달러 위기 : 1968년 3월 미국은 달러의 지속 절하로 ‘이중 금값 제도’를 실시했고 국제통화기금은 1969년 특별 인출권 결의을 통과시켰다.

세 번째 달러 위기 : 1971년 여름, 전후 세 번째 달러 위기가 발생했는데 국제 금융 시장은 또 다시 달러 매도 및 금 매입에 돌입했다. 서부의 “열개국”은 12월에 “스미소니언 협정”에 도달했는데 중요한 점으로 달러가 금 대비 7.89% 하락하여 38달러는 금 1온스에 해당하게 되었다.

네 번째 위기 : 1972년 하반기부터 미국의 수지 악화로 국제 금융 시장에서 미국 달러 위기가 재발했다. 미국 정부는 1973년 2월 전쟁이 끝난 후 두 번째 달러 절하를 발표해야 했다. 미국 달러는 금 대비 10%나 하락하여 금 가격은 온스당 38 달러에서 42.22 달러로 상승했고 런던의 금 가격은 온스당 96 달러에 달했다. 서방 국가들은 합의하여 달러에 국내 통화의 고정 가격을 취소하고 변동 환율 제도를 발표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금과 미국 달러를 중심으로 한 조정 가능한 고정 환율제가 완전히 붕괴되어 브레튼 우드 제도는 무너졌다.

중공의 ‘일대일로’계획의 핵심 목적은 달러를 없애는 것이다.

궈원구이는 생방송에서 전 세계의 모든 금은 실제로 3만톤이고 합법적으로 30조 달러에 해당하여 사실은 금 1온스당 1만 달러가 되어야 한다고 했다. 지금 금 1온스당 1,800달러로 가격은 잘못된 것이다. 미국 달러는 전적으로 인쇄 된 종이에 불과한데 사실 엄밀히 말하면 금은 희귀한 내재 가치는 없는 금속이다. 대부분의 매장량은 미국 정보 디지털 센터 근처 등 뉴욕 궈원구이의 집 근처 수십 곳에 있다. 공식 데이터로는 29개국에 속한 8,000톤 이상이 저장되어 있다. 실제로 는 미국에 10,000톤 미만이 저장되어 있고 공식 자료에 따르면 전 세계에 보수적으로 3만 톤의 금이 있고 중국을 포함한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국가들도 미국에 금을 저장하고 있다. 30개국 중 후 순위 10개국은 수백에서 수천톤에 불과하고, 강대국인 19개국이 9,000톤 중 90%를 차지한다. 미국 외에 영국과 스위스도 있으며 스위스 금은 미국이 아닌 영국에 저장되어 있다. 궈원구이는 2017년 공산당의 ‘일대일로’ 전략에는 말라카 전략 계획, 지부티 및 중동 군사 기지, 이란에 대한 핵심 전략이 포함되어 있음을 밝히고 ‘일대일로 2025-2035’의 계획의 핵심은 미국 달러를 없애는 것으로 달러가 없으면 미국도 완전히 끝이기 때문이다.

성 도착증 칸은 중국 공산당과 가장 가까운 사람으로 공산당은 성과 돈을 사용하여 서구 정객을 포셥하여 “이전멸미” 계획을 실시하고 있다.

궈원구이는 생방송에서 전 프랑스 대통령 후보로 전 국제 통화 기금 (IMF) 총재였던 도미니크 슈트라우스 칸이 공산당과 가장 가까운 인물이라고 밝혔다. 그는 2012년 뉴욕에서 섹스 스캔들로 체포되었는데 재임 기간 동안 칸은 미국에 저장된 실물 금의 양을 확인하자고 제안하여 많은 경고를 받았다. 국제 통화 기금은 유럽을 따르고 세계 은행은 미국을 따른다. 중국 공산당은 이 두 조직을 모두 빼앗고 멍홍웨이를 통해 조직의 부패한 구성원을 매수하려 한다. 궈원구이는 칸과많이 만났기에 그가 좋은 사람이 아닌 시정 잡배 수준으로 멍졘주, 저우용캉, 왕강과 같은 중난하이 구덩이 속 사람들 수준과 동일하여 가는 곳마다 여색을 탐하는 것을 알고 있다. 궈원구이는 런던에서 칸과 아침 식사를 했던 것을 기억했는데 칸은 두 명의 카타르 미인이 오는 것을 보자 너무 놀라 옆의 궈원구이를 보지  조차 않았습니다. 그는 전형적 새디스트이다. 그가 IMF 가입전 궈원구이는 프랑스에서 알았는데 당시 공산당의 일원이 그와 관계를 맺고 있었다. 공산당은 정치적 가치가 있는 프랑스, ​​영국, 독일 3체제의 어떠한 정객도 놓치지 않고 매수했다. 공산당이 칸에게 성접대를 하는 것은 쉬운 일로 2006년부터 2010년까지 많은 중국 소수 민족 문화 공연단이 칸에게 특별 공연을 했고 가난한 티베트, 신장, 윈난 소녀들을 그는 마음에 들면 곧장 동침하였으며 이를 소위 정치적인 일이라고 했다. 칸이 2012년 5월 뉴욕 타임 스퀘어에서 강간, 음란죄로 체포된 후에 중국 공산당은 여전히 ​​그를 프랑스 대통령으로 만들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했다. 중국 공산당은 방송 보도 조작으로 칸이 미국의 모함에 빠진 이미지를 만들었다. 칸이 미국의 실물 금 수량을 확인, 미국 달러에 도전, 중국 공산당과 아시아 투자 은행, 아시아 건설 은행, 아시아 기초 인프라 은행, 심지어 중국 공산당과도 협력하여 아시아 통화를 도모한 것은 미국 달러를 위협하고 미국을 매우 불행하게 만들었다는 것이었다. 공산당이 언론 조작 능력은 칸 사건에서 볼 수 있다. 궈원구이는 칸의 미국에서의 성 스캔들이 후에 전세계에서도 동일하게 발생하였기에 미국의 함정에 빠졌던 것이 아니라고 본다. 궈원구이는 또한 많은 중국 인기 스타가 칸과 동침 후에 바로 병원으로 이송되었음을 알고 있는데 그 당시 이일은 광동국에서 처리하였다. 궈원구이는 “이 놈은 바로 변태로 시정 잡배.”라고 일갈했다.

이 사건 이후 궈원구이는 미국의 금 저장량에 관심을 기울였고 이 문제가 매우 심각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공산당이 왜 여기에 관심이 있을까? 궈원구이는 칸이 공산당의 미 달러와 연방준비은행을 제거하고 적절한 시점에 미국에 저장된 금을 없앨 계획을 도왔음을 발견했다. 또한 궈원구이는 칸이 IMF의 회장인 프랑스인 라가더와 친분도 있다고 밝혔다. (참고: 라가더는 2011년 7월 5일부터 2019년 9월 12일까지 IMF의 회장을 역임했고 현재 유럽 중앙 은행의 회장이다.)

바이든은 중공에 순종하고 있으며 중국 공산당은 미국 부채를 이용하고 미국 주식을 붕괴시킴으로 미국 내부의 여러 국가의 금 저장량을 홍콩으로 옮길 계획이다.

궈원구이는 그의 소식통으로부터 이번 설날 전 공산당이 곧 ‘이전멸미’(자본으로 미국을 멸함) 계획을 실행할 것이라는 정보를 입수했다. 바이든 집권 후 첫째로 는(중국 공산당은) 바이든에게 바이러스가 공산당과 아무 관련이 없음을 인정토록 하고 신장 학살 이슈 거론을 중단하였으며 미중 무역 재협상을 요구했다. 둘째는 미국을 없애기 위해(자본으로 미국을 멸함) 미국 국채에 대한 중국의 모든 투자를 철회하여 미국 주식 시장의 주가가 폭락하도록 할 것이다. 미국 주식 시장 위기를 만들어 미국을 2008년으로 되돌리고 동시에 모든 국가가 중국에 금을 예치하도록 설득하는 것이다. 궈원구이는 중국 공산당이 3000억 달러로 미국 주식 시장을 완전히 붕괴시킬 수 있다고 본다.

금은 미국에 두면 거의 돈을 벌 수 없지만 중국은 미국에 금을 저장한 나라들에게 거절할 수 없는 조건을 내걸었습니다. 하나를 저장하면 하나를 내주는 것으로 함께 감독하며 1톤의 황금을 저장하면 1톤의 황금에 해당하는 달러나 스위스 프랑을 무이자 대출해 주는 것이다. 궈원구이는 탄식하길 “오늘의 미국이 어찌 중공을 이길까!”라고 했다. 독일, 네덜란드, 스위스, 벨기에, 베네수엘라, 오스트리아, 러시아, 슬로바키아, 이탈리아, 터키, 호주, 프랑스, ​​헝가리 15개의 나라가 모두 수락했다. 19개의 나라가 합의에 서명했는데 대출 이자는 없으므로 공산당이 황금을 사간 것과 동일하고 이 금들의 권리는 여전히 이 나라들에게 속한다. 계획을 세운 사람은 지금 친청교도소에 있는데, 그의 딸이 폭로혁명 전우이며 역시 GTV의 투자자다. (독자들은 상상력을 발휘해 보세요)

만약 공산당이 대출과 현금을 사용하여 황금을 중국으로 보낸다면, 그들의 계획은 황금을 홍콩 란터우 섬에 저장하는 것이다. 궈원구이는 조소하길 “홍콩성지가 이제 황금성이 되겠습니다.”라고 했다. 공산당의 홍콩 주둔군이 관리하며 란터우섬 불상아래 황금 저장소를 만들 것으로 사이콩 감옥 측면에서 란터우섬으로 옮겨질 것이다. 이 일에 대해 궈원구이는 최초의 폭로자인데 이 계획은 이미 6~7년이 되었고 중점은 모든 국가, 군인, 재정부는 언제든 들어가 볼 수 있으며 당사자에게 대등한 금액의 대출을 제공하는 것이다.

최근 세계 언론 보도로 소위 “참을 만큼 참았다, enough is enough.”라고 하는데, 각국이 미국으로 가서 8천톤이든 9천톤이든 실물 금의 존재를 확인하게 독려하고 있다. 그의 예측으로 미래 황금과 은 가치는 매우 높아질 것으로 1온스에 1만 달러가 넘을 것이며 모든 신용화폐는 무너지게 된다. 이는 단지 시간과 어떤 방식의 나타날지 문제다. 미국의 황금 실물이 실제 존재하는지에 대한 문제에 궈원구이는 추측컨대 칸이 아무리 호색한이라도 허무맹랑한 소리를 하진 않을 것으로  라가더가 IMF 회장을 맡은 후에도 여러 번 경고를 받았으며 그가 이 문제에 대해 말하면 그는 큰 문제에 처할 것이다. 일본의 한 관리가 문제를 제기하려고 하다가 최후 사직을 했는데 이는 향후 세계 화폐의 기조를 바꿀 일이기 때문이다.

공산당은 ‘이전멸미’계획 실행을 위해 미 하원의원을 매수했다.

중공이 모든 방법을 다해 ‘이전멸미’계획을 준비하는데 있어 어떤 나라의 국가 원수가 궈원구이에게 질문하길 왜 중공은 미래에 영향력 있는 의원을 포함하여 미국 국회의원을 친구로 만들어야 할까?라고 했다. 왜 중공은 사법위원회와 금융위원회, 자원위원회에 그토록 많은 관심을 가질까? 특히 금융위원회, 게다가 발언권이 있는 의원에게? 궈원구이는 이를 듣자 눈이 번쩍 뜨였는데, 중공이 이러한 준비를 함은 바로 ‘이전멸공’을 준비하기 위함을 알 수 있었다. 미국 황금을 조사할때는 필히 미국의원의 조력이 있어야 한다. 궈원구이는 중공이 이미 깊숙히 이러한 전쟁을 준비해왔음을 알 수 있었다.

 ‘이전멸미’의 계획은 이미 대대적으로 시작되었고, 바이든은 중공에게 조종되어 그 계획에 동조하며 중공은 전세계 언론을 통해 여론을 조작하고 있고 매수한 미국 국회의원은 동조하여 안건을 발의하고 있다. 최근 미국의 최소 2~3명의 의원이 미국이 저장한 다른 나라의 황금과 미국 자신의 황금 수량을 조사해야 한다고 발의하였다. 최근 일이주에 중공이 손을 썼는데 바이든이 해야 할 일을 거의 다 집행시켰고 논의 할 것도 모두 처리하였다. 티베트 대학살은 문화 충돌의 문제일 뿐이며, 홍콩은 처벌받지도 않았고, 코로나 바이러스는 논의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연이어 전세계가 뜨겁게 반응했는데, 라트비아, 이탈리아, 헝가리의 신문은 각국이 미국의 황금 실물을 조사토록 독려했고 전주에는 일본을 포함한 일곱 여덟개의 나라가 황금을 국내로 이송했다. 동시에 미국의 몇몇 의원이 황금 실물 수량 조사를 발의했는데 중공이 수만 달러로 이미 매수한 의원들이었고 2006년에 미리 준비된 일이었다.

궈원구이가 예측하길, 향후 일련의 연속 반응이 나타날 것으로 달러붕괴, 미국경제 및 신용 붕괴, 전세계의 200여개국, 30개의 금융도시, 스위스, BVI, 영국, 일본, 홍콩, 세이셸, 사이프러스 등의 금융 국제 항구 모든 이 지방들의 90%의 은행이 미국인과 미국회사의 계좌개설을 받지 않을 것이다. 만약 황금 저장에 문제가 생긴다면 미국 국가 신용도는 바로 제로가 될 것으로 이는 공산당에도 못미치는 것이다.

중공의 ‘이전멸미’계획이 만약 성공한다면 미국의 모든 것을 붕괴시킬 것이다. 궈원구이가 말하길 “이것이 실현되는 날, 미국은 큰 문제에 봉착할 것인데, 우리는 미국인이 믿든 안 믿든 개의치 않는다. 미국은 위대한 나라로 결국은 이해하게 될 것이다.” 궈원구이는 미국인이 아는지 모르는지에 대해 일말조차 개의치 않는다. 처음 이틀 동안 누군가 말하길 미국인 중 폭로혁명을 아는 자는 매우 적은데, 궈원구이에게 돈을 써서 폭로혁명을 좀 광고하라고 했다. 궈원구이가 이에 대해 맞서 말하길 “우리는 미국인이 아는지 모르는지, 필요한지 아니한지에 대해 조금도 개의치 않는다! 당신이 모른다면 스스로 무지하여 손해를 볼 것으로 실패할 것이다. 당신이 안다면 얻을 것인데 왜 구태여 알리려 해야 하는가? 몇 명이 보는지 우리는 전혀 개의치 않는다. 얼마나 많은 사람이 GTV, Gnews를 보는지 우리는 전혀 상관하지 않는다. 이 나라의 과학계, 헐리우드, 월스트리트의 부패와 탐욕은 최후에 그 대가를 치를 것이다!”

궈원구이는 3M회사에 대한 분석으로 미국에서의 달러 중요성을 보았다. 3M과 같은 사기업은 미국인이 가장 마스크가 필요할 때 미국인에게 마스크를 제공할 의무는 없다. 사기업은 이익을 추구하며 그대로 옳은 것이다. 하지만 이 나라가 없어진다면 사기업 또한 끝이다. 달러가 없어지면 미국은 아무것도 없다. 그 어떠한 미국의 호화 주택, 자유의 여신상, 신앙 모두 사라지는 것이다. 달러가 있어야 미 항공모함이 있고, 강한 군대와 국가의 기술력이 있는 것으로, 달러가 없으면 바로 미국군대와 미국의 이익은 없으며 인재 또한 미국에 모이지 않게 되는 것으로 엘런 머스크와 같은 인재 또한 미국에 머무르지 않을 것인데 미국에 어떠한 기업이 있을 수 있겠는가? 궈원구이는 간단한 논리를 말했는데 바로 “피부가 없으면 털이 어디 붙을 곳이 있을까”라는 논리였다.

궈원구이는 엄숙히 말했다. “이 사건들은 미국인은 진정 알아야 할 것이다! 미국의 하원의원, 사법부의 부패가 어느 정도인지, 공산당의 위협에 완전히 무지함과 오늘날 미국인의 공산당에 대한 각성은 너무나 부족하다! 경제 문제, 황금 문제, ‘이전멸미’계획, 멸백계획(백인 말살), 란진황(언론, 뇌물, 성접대을 매개로한 조작)의 깊이, 인종간의 분열문제는 점차 나타날 것이다. 미국의 경제회복을 위한 2.9만억원 달러가 모두 민중으로부터 착취한 것이다. 시간이 걸리고 지금 그 과정중인 일로 미국은 세계 제일의 과학기술 군사강국의 지위와 기축통화의 금융강국의 지위를 잃어버리고 사분오열 될 것인데 이것이 바로 공산당이 원하는 것이다. 약화시키고, 혼란을 일으키며, 미국을 죽이는 3F계획은 란징황계획, 멸백계획과 서로 상통하는 일련의 계획들이다.”

+2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Apr.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