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이킬 수 없는 美-中 냉전국면! 골드로 달러패권에 도전하려는 中共……

翻译:皓铭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gnews.org/zh-hans/1058120/

2021 년 4 월 5 일 “LUDE Media”저녁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

  1. 속보논평

뉴스 (1)

지난 3월 26일 미국 싱크탱크 리더인 로렌 톰슨 (Loren Thompson)은 포브스 (Forbes)에 중요한 문장 한편을 발표했다. 이 문장에서 그는 대만이 미국에게 전략적으로 얼마나 중요한지를 분석하면서 대만을 보호하기 위해 미군의 통합 기갑여단을 파견할 것을 제안한다고 했다.

LUDE Media 논평

LUDE Media는 어제 프로그램에서 전 세계적으로 중공과의 군사 충돌 가능성에 대비하기 위해 미국이 움직이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그런데 오늘 미국 전문가들이 대만에 대한 중공의 공격 가능성에 대응하기 위해 미국은 대만에 통합 기갑 여단을 배치해야 한다고 제안하고 있다. 만약 미국이 대만에 기갑사단 배치한다면 이는 곧 미국과 대만의 군대가 공식적으로 통합 단계에 들어섰음을 의미한다. 중공은 결코 이런 상황의 전개를 원치 않을 것이다. 미국의 여러 싱크 탱크들도 중공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계획들을 세워놓았을 것이며, 이제 바이든 행정부가 어떤 계획을 선택 하느냐에 달렸다. 중공을 제거하기 위해 미국의 싱크 탱크들이 충분한 준비를 갖추었을 것이다.

뉴스 (2)

로이터 통신의 최신 보고서 [1]: 월요일, 러시아정부 웹사이트는 오는 2024년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임기가 만료 후에도 두번 더 대통령으로 재임할 수 있는 법안에 서명했다는 전했다. 이 입법의 순조로운 통과을 위해 지난해 대규모 헌법수정이 있었다. 이 법에 의하면 푸틴은 앞으로 두번의 연임을 통해 2036년까지 집권할 수 있다.

LUDE Media 논평

중공의 체제와는 근본적으로 다른 러시아 체제는 서양 민주주의 자유 체제를 기반으로 구축되었다. 러시아의 역사를 살펴보면 이 나라는 두가지 일에 집착하였다. 그중 하나는 끊임없이 영토를 확장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많은 “황제”들을 배출한 것이다. 사실상 푸틴이 2036년까지 연임하려는 것은 놀라운 일도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러시아는 절대로 구 소련체제로는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2. 돌이킬 수 없는 미-중의 새로운 냉전 국면

Epoch Times 3월29일 보도 [2] : 미-중 관계는 알래스카 고위급 회담 후 더욱 긴장되고 있다.  미국과 중국은 그후로도 홍콩 팬더믹 경제분야에서 여러 차례 대결하였다. 트럼프 전 행정부 첫 국가안보 부 고문 KT McFarland는 한 기사에 미국과 중국간 고위급 회담 이후 양국간 긴장관계는 돌이킬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으며 이는 미국과 중국의 새로운 냉전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KT McFarland (KT McFarland)는 트럼프 대통령의 첫 번째 국가 안보 보좌관이다. 중공에 엄청난 압력을 가하기 위해 일련의 정책들을 제정함에 있어 그녀의 도움이 컸다. 일전에 있은 FOX News와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중공식으로 말한다면 중국과 미국은 이미 수년간 냉전을 벌이고 있다. 하지만 현재 미국 지도자를 비롯해 민주당내 좌파 및 바이든 행정부의 냉정한 사회주의 자들 마저 중공이 미국의 평화와 번영에 큰 위협이라는 데 인식을 같이 한다고 지적했다. 그녀는 현재 진행중이거나 추후에 있을 미- 중 협상 중 핵심적인 경제를 비롯해 무역, 인권 문제들의 진전을 이루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덫붙혔다.

LUDE Media 논평

@ McFarlane은 트럼프 행정부 최초의 국가 안보 보좌관이었다. 그녀는 기사에서 알래스카 미-중 협상에서 중공이 새로운 냉전을 세상에 알리는 계기가 되였다…이런 중공의 행태는 오히려 미국에 많은 도움이 되였으며 이 또한 그들의 마지막 도움이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는 전적으로 ‘늑대전쟁외교’ 로 전세계를 지배하려는 시진핑의 공로이지만 그의 이 야망이 중공의 멸망을 가속화시킬 것이다. 이 또한 덩샤오핑이 제시한 도광양회(韬光养晦)전략이 전세계를 속이고 있었음을 입증하였다. 중공의 속내는 미국을 제거한 다음 전세계를 지배하는 것이다.  

@ 소위 “중공이 마지막으로 미국을 도왔다”고 말하는 저자는 몇년전 이미 중공의 거대한 압력에 대응하기 위해 트럼프 대통령에게 상세한 멸공계획을 제정하여 총체적인 방향을 제시하였을 것이다. 그 다음으로 추진해야 할 세가지로는 멸공 결심을 굳히고, 미국의 여론과 동맹을 단결하여 공산주의를 제거하는 것이다.

@ 미국의 정해신침(定海神针)세력이 제일 먼저 중공제거 결의를 다졌다. 그들의 결의는 주요 행정기관인 트럼프 행정부에 전해졌다.  수년간의 검토와 정보 분석을 통해 마침내 최종적인 중공 제거 방침이 결정되였다. 특히 중공이 세계적인 CCP 바이러스 초한계전을 발동한 후 민주당을 통해 미국의 여론을 불러 일으켰다. 그 중에는 중공의 BGY계획을 비롯한 일대일로 계획, 3F미국 계획 등 많은 중요한 정보를 미국에 제공한 폭로혁명 원구이 선생의 역할이 가장 컸다. 이러한 정보들의 정확성이 최종 검증되면서 정해신침의 세력들이 마침내 멸공 결의를 다졌고 민주、공화 양당도 멸공에 있어 인식을 같이 하면서 더 이상 중공이 미국에게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

@ 이 기사에서 McFarlane은 미-중 외교역사를 떠올리며 미국이 구소련을 제거하는데 중공국이 일조했었다고 했다. 그 대가로 중국이 현대화를 실현하는데 미국이 많은 도움을 주었다. 미국은 이제까지 중공국의 경제가 발전하게 되면 자유 민주주의, 법치의 사회체제로 전환할 수 있기를 바랬었다. 하지만 중공의 늑대 전쟁외교 전략과 미국을 향한 초한계 전쟁이 미국을 꿈에서 깨여나게 했다.

@ McFarlane은 기사에서 미국과 중국의 단순한 경제적 분리와 산업 체인의 미국 이전에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향후 몇 년 동안 미국의 번영을 보장하기에 충분치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로 볼 때 미국이 중공국과의 분리는 단순히 경제적 분리가 아님을 말해주고 있다. 미국의 향후 몇 년간의 번영을 보장하려면 중공국에 대한 경제 제재외의 다른 수단도 병행해야 할 것인데, 예를 들면 군사적 행동과 외교적 행동을 취해 중공을 완전히 제거해만이 미국의 국가 안보을 보장할 수 있다.

@ McFarlane은 바이든 행정부가 중공을 견제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4 자 동맹이 아주 중요하다고 하면서 바이든 행정부는 말로만 트럼프 전 행정부의 대 중공 정책기조의 연속성을 강조하지 말고 인도-태평양 4개국과 연합해 중공에 대한 실질적인 행동을 조속히 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만약 4년 임기내에 바이든 행정부가 중공을 해결하지 못한다면 다음 행정부가 들어와도 중공을 제거할 것이다.

@ 향후 몇 년 간의 번영을 보장하려면 기존 트럼프 정책에서의 중공의 대량 학살 범죄로는 턱없이 부족해 보인다. 오로지 전세계가 일심 협력해 바이러스 팬더믹에서의 중공 책임을 추궁하고 그 문제을 완전히 해결해야만이 미국의 향후 번영을 보장할 수 있다.    

3. 중공이 골드로 미국의 달러 패권에 도전하려 한다

피닉스 파이낸스 2 월 1 일 보도 [3] : 1 월 28 일 세계골드협의회에서 발표 한 “골드 수요동향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시장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골드가 여전히 ​​매력적이다. 2020년 글로벌시장의 골드 투자는 전년 대비 40 %증가한 1,773 톤에 달하여 이 협회가 데이터 기록을 실시한 이래의 최고치를 갱신하였으며 그중 대부분의 성장은 골드 ETF에서 비롯 되였다. 지난 몇 년간 독일, 네덜란드, 벨기에, 스위스, 베네주엘라, 터키, 헝가리, 슬로바키아, 이탈리아, 루마니아, 러시아, 오스트리아, 호주 및 프랑스를 포함한 14 개 유럽국가들과 신흥시장 국가들은 미국에 보관시켰던 골드를 자기들 국가로 반송할 계획을 선포하거나 미리 반송했다고 전했다.

ZeroHedge의 지난주 후속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금본위 제도 옹호자이자 미국 주 상원 의원인 Alex Mooney는 앞서 미국 재무부에 골드 보유 투명성과 검사가 필요한 법안 (HR2559)을 재차 발의했다. 그와 동시에 연방 준비 제도는 골드의 재산권이 매우 분명하기에 여러 국가의 투자자들이 자국의 금을 반송하는 것을 거부하거나 막을 권리가 없다고 했다. 부를 축적하는 가치수단이 화페의 역사적 시야의 변두리에서 돌아오도록 독자들의 관심이 필요하다.

LUDE Media 논평

@ 원구이 선생은 생방송에서 미국 달러 패권 체제에 맞써 싸우기 위해 중공은 일련의 재정적 초한계 전쟁을 일으킬 것이라고 경고했다. 중공은 팬더믹으로 미국의 경제시스템을 붕괴시키고 월가를 이용해 미국 주식시장을 조작할 것이다. 또한 여러 나라들을 설득해 미국으로부터 예비 골드를 반송함으로써 미국 달러 헤게모니 시스템을 종식시키려고 한다.

@ 디지털 통화가 미래 통화의 트렌드가 되고 있다. 이제 많은 국가들이 디지털 통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자체 골드 보유고를 사용하려 한다. 중공은 교묘하게 이 틈을 타 지난 몇 년간 전세계적으로 골드를 대량 구매해 왔다. 중공은 이제 미 연준에서의 골드 쟁탈전이 전개되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다. 그와 동시에 그들은 많은 국가들이 골드를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통화를 개발하도록 부추기고 있다. 그들의 목적은 분명한바 미국 달러의 세계적 헤게모니 패권의 지위에 도전하려는 것이다. 만약 달러의 세계적 헤게모니 지위가 위협을 받게 된다면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미국에 의해 정해진 국제 질서가 바뀌게 된다. 바이든 행정부도 이를 심각하게 검토할 것이며 미국의 세계적 패권 지위을 유지하기 위해 멸공 계획을 촉진시킬 것이다.

@ 바이든 행정부도 이젠 중공이 미국의 국가 안보에 심각한 위협을 준다고 인정한다. 그들도 중공을 신속히 제거해야만이 중공 팬더믹이 미국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시킬 수 있다고 인식하고 있다. 이를 위해선 미국이 가능한 빨리 중공의 미국에 대한 3F계획을 끝내야 한다.

4. 일본과 독일, 국방 회담 개최

일본 요미우리 신문 [4]의 보도에 따르면, 일본과 독일은 4 월 중순 화상 회의 형식으로 외교 · 방위 ‘2 + 2 장관 회담’을 개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양측은 “자유롭고 개방적인 인도-태평양 지역 “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단합하여 중공의 패권 강화 행동을 저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LUDE Media 논평

@ 현재 미국은 중공을 제거하기 위해 서방 각국들과 단합하고 있다. 중공이 골드를 이용해 미국의 달러 패권에 일시적으로 위협을 줄 수도 있다. 하지만 독일, 프랑스, 일본 등 나라들은 미국의 편에 설  것이다. 지구상에서 패권 지위를 유지하려면 강력한 군사력에 의존해야 하기 때문이다.  

@ 중공 체제와 미국 체제 사이에는 큰 차이점이 있다. 미국의 달러 체제가 실패하더라도 미국은 베네주엘라와 구소련과 같은 식량난이 절대로 발생하지 않는다. 이런 나라들은 현재의 중공국과 매우 흡사하다. 그들이 해외로부터 식품, 원자재, 첨단 제품을 수입하려면 외환에 의존해야 한다. 반면 미국은 수입할 때 외한이 필요 없을뿐더러 식품, 원자재, 첨단 제품들의 수출국이기 때문이다. 세계의 식량 위기를 해결하는데 있어 미국의 식량이 큰 몫을 하였다. 미국의 선진적인 식품 가공기술 역시 세계적 식량 부족 문제해결에 큰 기여을 하였다. 대항해 시대에 콜롬버스는 아메리카 대륙에서 감자를 발견하였고 지금 그 감자가 전세계적으로 보급되고 있다.

@ 현재 미국의 주도하에 더 많은 국가들이 중공을 상대로 합동 군사 훈련을 시작했다… 중공에 대한 80개국 연합군의 포위망이 점점 좁혀지고 있다…!

+1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Apr.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