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Biden 전 정부의 대만과 래왕 제한규정 취소!

翻译:理想国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 https://gnews.org/zh-hans/1044820

중공에 대한 바이든 정부의 애매한 태도는 여러 차례 비판을 받았지만 대만과의 관계는 중공이 바라던 방향으로 발전하지 못했다. 반대로 백악관 성명이든 국무장관의 기자 회견이든 관계없이 대만에 대한 지지는 항상 트럼프시대와 같은 방식으로 계속되었다. 

 영국의 “Financial Times”는 미국 Biden 행정부가 트럼프 전 대통령의 미-대만 교환제한 철폐를 계속하고 미국 외교관이 대만관리를 만나도록 장려하기 위한 지침을 발표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그러나 새로운 지침은 여전히 ​​다음과 같은 제한을 부과할 것입니다. “주권과 관련된 모든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라는 중화민국의 국기.  [1]바이든의 업무 브리핑을 들은 관계자는 미국과 대만 외교관과의 교류에 대한 대부분의 규정제한이 “사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동시에, 선도적인 인간 과학기술 기관인 미국 항공우주국은 인터넷에서 “화성 페리 티켓”캠페인을 시작했으며 공식 웹 사이트는 “대만”을 “국가”로 표시했습니다.  앞서 Brinken은 또한 여러 기자회견에서 대만의 독립주권을 공개적으로 확인하고 민주적 대만과 외교관계 국가간의 외교 관계를 촉진하는 데 적극적으로 기여하기로 했다. 여기서 다시 Biden은 트럼프의 대만정책을 계속하고 미국-대만 교류에 대한 제한을 철거하겠다고 말했다.

 푸른 하늘과 하얀 태양 깃발은 아직 다양한 국제 외교 장소에서 자유롭게 날 수 없지만 대만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이러한 징후는 그것이 인류 발전의 방향을 대표하는 최고의 과학기술 분야이든지 또는 미국 정부의 정책 대통령 및 국무장관의 외부 성명에서 볼 때 대만의 독립된 주권지위를 인정하는 것은 중공의 군사통일 위협으로부터 대만을 보호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홍콩, 버마 등 초기 민주주의가 사라졌다면 자유대만은 아시아에서 전세계의 힘을 필요로 하는 마지막으로 되는 순수한 자유의 땅이다.  이 순간 대만이 직면한 위기는 미국에 대한 시험이기도 하다. 인간문명의 관점에서 보면 대만은 5000년 된 중화문명을 보존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곳이다. 자유대만은 중국의 활력을 되 찾을 수 있는 희망의 땅이다. 국가의 문화와 중국의 후손들을 구하며 대만이 침략 되거나 악마의 손에 넘어가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 믿음의 자유로 모든 신의 축복을 받고 과학기술과 강력한 국력을 발전시킨 미국의 사명도 있다.

한국어 블로그: blog.naver.com/commoditykim

+2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Apr.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