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共편이 아님을 암시하는 中-俄 공동성명! 백악관 中共 제재 가속화에 일부 산업협회 지지!

翻译:皓铭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gnews.org/zh-hans/1009582/

2021 년 3 월 23 일 “루더 타임스 LUDE Tiems”오전 프로그램의 주요내용

1. 중-러 공동성명은 러시아가 중공편에 서지 않았음을 암시하고 있다

차이나 뉴스 구이린(桂林) 3월 23일[1] : 왕이 중국 외교부장과 라브 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광시성 구이린에서 글로벌 거버넌스 문제에 관한 공동성명을 발표하였다. 성명은 “코로나(CCP)바이러스 팬데믹의 지속적인 확산이 국제 유형의 변화를 가속화 시키고 있다. 현 상황에서 우리 국제사회는 서로간의 의견은 잠시 보류하고 인식을 같이하며 협력을 강화하여 세계평화와 지정학적 전략의 안정성을 유지해야 한다. 모든 인권은 보편적이고 상호 연관되여 있기에 갈라 놓을  수 없다. 인류 발전중에 이룬 성과가 민주주의 이며, 그 상징은 입법 형태로 권리가 국민에게 속하도록 보장되여야 한다. 그뜻인 즉 국민에게는 국정을 관리하고 합법적으로 행사할 수 있는 권력이 있다, 국제 사회는 평등, 개방, 비 이념적 다자주의 원칙을 견지해야 한다”고 표명했다. 

루더 타임스(LUDE Times) 논평

a. 러시아 외무장관은 중국을 방문하는 동안 베이징에는 가지 않았다. 그는 구이린에 머물며 관광을 했고 자신의 웹 사이트에 많은 장의 투어 사진을 올렸다, 그는 외부에 이번 회담이 공식 회담이 아닌 형식적인 회담이라는 걸 알리고 있는  것 같은데 같은 시각 푸틴대통령도 휴가를 떠났다고 했다, 푸틴 역시 휴가를 갈지언정 중국에는 가진 않았다. 하루만에 공동성명을 채택한 양국 외교회담에서 우리는 러시아가 얼마나 이번 만남을 중시하지 않고 있는 지를 볼 수있었다. 특히 공동성명에는 양국 정상이 한번도 언급되지 않았는데 이 또한 공동성명이 양국 정상의 의중을 대표하지 않았음을 의미한다. 푸틴과 시진핑 모두 이 공동성명을 부정할 수 있는데 이게 바로 푸틴의 교활함일 것이다. 

b. 백지에 불과한 이 성명서에서 양측은 각자의 권리와 의무를 명확히 하지 않았으므로 이후 양국은 책임을 지지 않아도 된다. 이번 러시아 외무장관의 방문이 실질적인 진전을 이루지 못한  것은 왕이 외교부장의 실이다.  

c. 이 성명은 주로 신장의 인권문제에 대해 언급했는데 이는 중공이 얼마나 조급했는지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중공은 러시아가 자기들편에 서기를 바라고 있다. 미국, 영국, 캐나다, 유럽 연합이 공동으로 중국의 전직과 현직 관리들을 제재하고 나섰는데 호주와 뉴질랜드도 동참 의지를 밝혔다. 이제 영 연방 국가들과 NATO 회원국들, 그리고 일본을 비롯한 인도 등 아시아 국가들의 동참도 뒤따를 것으로 예상된다.

2. 백악관, 진일보 중공 제재할 것을 분명히 하고있다

백악관 대변인: 만약 중공이 신장에서의 폭행을 멈추지 않는다면 미국은 중공에 대한 추가 제재를 배제하지 않을 것이다.

루더 타임스(LUDE Tiems)논평

a. 지난번 美-中 담판에서 미국은 신장에서 대량학살죄를 저지른 중공에 대한 제재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제츠가 어떻게 떠벌이든, 중국측 번역이 어떻게 16분에 달하는 양제츠의 발언내용을 삭제하든, 미국 측에 전달된 영어 메시지와 양제츠의 중국어 표현은 별로 다르지 않다. 양제츠가 겉으론 화를 낸  것 처럼 보이겠지만 그 역시 본질적으로 국내 중국인들에게 보여주기 위한 쇼에 불과하다.

b. 양제츠도 이번 中-美회담에서 중국이 어떤 조건을 제시하더라도 협상결과는 달라지지 않는다는걸 잘 알고 있었다. 하지만 그 역시 액셀러레이터 시진핑의 지시를 거부할 수 없었고 또한 왕이의 감시와 감독도 외면할 수 없었다. 그런 이유로 그는 문자놀이를 하면서 의도적으로 발언 시간을 늦췄다. 이 것은 중공 내부의 내정과 외교간 소통이 단절되고 중공 내부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였음을 반증하고 있다.

c. 백악관 대변인은 연설에서 지난 섣달 그믐날 있은 미-중 양국 정상통화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시진핑에게 미국은 중공에 제재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전달했다고 밝혔다. 동시에 그녀는 만약 중공이 신장 소수민족에 대한 폭행을 멈추지 않는다면 미국은 계속해 중공 관리들을 제재할 것이라고 밝혔다.

d. 한자(中文)는 때에 따라 다른 의미로 표현되는 경우가 많고, 이는 외국인이 이해할  수 없는  수준이며 중국 본토 농경 문화의 특징이기도 하다. 영어는 해양 문화의 특징을 지니고 있어 그다지 복잡하지 않고 정의대로 만 설명하면 되는데 그 것이 진실을 믿는 진정한 힘이다. 중공은 문자 놀이를 즐기고 천둥소리 마냥 소리는 큰데 비해 비방울은 작다. 이에 반해 미국인은 그런 것에 전혀 신경을 쓰지 않고 있다. 하지만 상대가 힘이 없다고 인정되면 곧바로 중국을 때려 엎을  것이다.

3. 미국 여러 산업협회 중국 공산당에 대한 제재를 지지한다고 표명!

미국의 소리(VOA)의 최신보도 [2] 미국의 의류 및 소매 분야를 대표하는 여러 주요 산업협회(미국 의류및 신발류협회, 미국 신발류 유통협회, 전국 소매협회, 소매 산업 리더협회 및 미국 패션 산업협회) 들이 (3월 22일 월요일) “신장 시민을 보호하기 위한 글로벌 방법모색”을 환영한다는 공동성명을 발표하였다. 같은 시각 미국을 비롯한 유럽연합, 영국, 캐나다는 신장 위그르인을 비롯한 기타 무슬림 소수민족들의 권리를 침해한 중공 관리들에 대한 제재조치들을 발표하였다. 파이브 아이스 동맹(Five Eyes Alliance) 외무장관들도 같은 날, 중국 정부가 신장의 인권을 짓밟았다고 비난하는 두 개의 공동 성명을 발표했다.

루더타임스(LUDE Tiems)논평

a. 이 협회에 참여하는 산업은 매년 중국으로 부터 대량의 상품을  수입하고 있다. 앞서 트럼프 행전부때 이 협회들은 중국과 미국의 디커플링(분리)을 가장 많이 반대했었다. 이 것은 대량의 중국 외화벌이 루트가 심각한 타격을 받고 있음을 의미한다. 미국의 이런 산업들이 두려움없이 나설 수 있는데는 그들이 중국을 대체할 새 루트를 확보하였음을 의미한다.

b. 미국의 여러 산업협회가 발표 한 공동성명을 보면 중국의 미국 외교전략과 통일전선 전략에 심각한 문제가 있음을 나타내며, 양제츠의 당내에서의 입지 또한 위태롭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이런 산업 협회의 배후에는 민주당이 있으며 중공을 뒤집기 위해 양당은 연합하고 있으며 이제 중공이 어떠한 대응 조치를 취해도 미-중은 자동으로 디커플링(분리)될 것이다.

c. 해양문화 규칙은 양측의 문화 차이를 고려하지 않고, 협력전 양측은 반드시 합의서에 서명해야 하며 합의 내용을 우선으로 존중한다. 그리고 협의 내용을 위반하지 않는 한 서로를 간섭하지 않는다. 해양문화는 세계적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지식이 풍부하여 전투력이 높은 장점이 있다. 만약 중공이 협의 조건을 위반할 경우 미국은 상응한 조치로 자신의 이익을 보호할 것이며 언제든지 중공의 의존에서 벗어날 것이다.

d. 중 외교부 대변인 화춘잉(Hua Chunying)은 정례 브리핑에서, 영국과 미국도 다 수의 노예를 팔아 인권을 침해한 역사가 있다고 지적했다. 해양문화에서 말하는 인간 본성의 약점을 나타내고 있는 화춘잉은 일부러 중국정부의 행위와 영국, 미국의 지난 역사를 혼동하면서 중공을 위해 구차한 변명을 하고 있다. 이런 연설은 국내 인민들을 세뇌하여 신장에서 저지른 대량학살죄는 어느 개인이나 조직의 행위가 아니라 중공 정부의 행위라는  것을 강조하는  것 같다. 유엔 헌장에 따르면 유엔에 가입한 모든 정부는 대량학살죄를 저지른 행위에 대해 타격할 책임이 있다.

e. 아직도 신장에서 저지른 집단학살죄를 시인하지 않고 있는 중공은 매우 어리석은 자아변호를 하고 있다. 하지만 서방은 이미 중공의 죄행을 낱낱히 확인하였다. 만약 중공이 국내에 그러한 범죄 행위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특정 조직에 책임을 전가한다면 법정 심사에서 자신들을 변호하는데 유리할 수 있다. 하지만 시진핑의 추진하에 이 모든  것은 단순하고 난폭해진다.

+1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Mar. 26